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dibloc Nov 13. 2017

*[중요] 퀀텀지갑 받는주소 주의사항

프리세일 참여 시, 한번이라도 거래 내역이 있는 받는 주소로 입력!

안녕하세요. 메디블록(MediBloc)입니다. 메디블록 토큰세일에 큰 관심을 가져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메디블록 토큰세일 참여시(아래이미지 참조), 퀀텀 지갑 받는 주소 입력에 대한 문의가 많아 그에대한 자세한 사항을 공지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1. 퀀텀코어지갑을 통해 참여하시는 분들을 위한 받는지갑주소 입력 방법


퀀텀 지갑의 받는 주소 입력시 꼭!!! 한번이라도 거래내역이 있는 주소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메디블록 홈페이지에서 'Contribute'를 입력 후, 받는 주소(Recieving Address)를 입력하는 란에 새로 생성 한 받는주소를 사용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한번이라도 거래내역이 있는주소를 입력하셔야만 합니다. 
처음 지갑을 오픈한 경우, 거래소에서 본인의 퀀텀지갑으로 전송한 지갑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2. QBao를 통해 받는주소 입력하는 방법
 

다음과 같이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내가 보유한 퀀텀지갑주소 목록이 뜹니다. 이곳에서 참여하시기 원하시는 퀀텀지갑주소를 선택하신 후 메인페이지로 돌아갑니다. 


※ 주의
토큰세일 참여전, 참여하실 지갑 주소에 참여량+0.1(대략적인 수수료)만큼의 QTUM수량이 있어야 전송이 가능합니다. 




3. 메인화면에서 아래와 같이 "QR Code"버튼을 누르고, 퀀텀지갑 받는 주소를 "Copy Address"를 누르시면 선택한 받는 주소가 복사됩니다. 




위 방법을 통해 복사한 받는 주소를 메디블록 웹사이트에 입력해주세요. 


만약, 한번도 거래내역이 없는 지갑주소를 잘못 입력하신분은 info@medibloc.org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메디블록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메디블록 팀>

작가의 이전글 [공지] 메디블록 1차 프리세일 참여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