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 교체 공기계)
① 인식하는 부위의 고장.
② 휴대폰 소프트웨어 오류.
③ 칩 자체의 문제.
재부팅을 시도하거나, 다른 휴대폰에 유심을 삽입해 보거나
나밍을 통해 해결해 보세요!
아이폰을 사용 중이시면.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도 필요합니다.
현금사은품 하루 ‘4억원’ 이상 지급하는
인터넷가입 업체 대표가 작성한 글
칩을 삽입했는데도 '서비스 없음'으로 표시된다면
3가지 원인 중 하나에 해당됩니다!
· 칩을 인식하는 부위가 고장
· 휴대폰 소프트웨어에 오류가 발생
· 유심 자체에 문제가 발생
고장의 원인은 다음과 같은 상황들로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칩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내 휴대폰은 정상인데 유심만 인식되지 않는다는 의미니까요!
이럴 때는 유심 칩을 새로 발급받으세요!
[유심 재발급 방법]
① 유심 고장이 의심될 경우 통신사에 문의하고
② 새로운 유심을 발급받으세요!
내 휴대폰이 유심 자체를 받아들이지 못한다면
둘 중 하나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 유심을 인식하는 부위의 고장.
· 휴대폰 소프트웨어 오류.
사실 단말기에 문제가 생겨
인식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화면 상단에 '서비스 없음' 혹은
'SIM 없음'이라는 메시지가 지워지지 않습니다!
'사용 가능한 SIM 없음'이라는 메시지가 뜰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수리센터에 한번 방문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간혹 단말기가 아닌
휴대폰 소프트웨어에 원인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아이폰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보세요.
가끔 업데이트 문제로 유심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자기기를 사용하다 보면
이유도 없이 멈춰버릴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통하는 만능 해결법,
다들 알고 계실 겁니다!
바로 전원을 껐다 켜보세요.
유심과 휴대폰도 제대로 작동되고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알뜰폰 유심 되돌리는 방법]
① 전원을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시작하기.
② 그렇게 했음에도 안 된다면 2~3번까지 재부팅을 반복하기.
③ 추가로 혹시 휴대폰에 이물질이 없는지도 확인해 보세요.
칩을 오늘 샀거나 방금 뜯어봤다면
즉시 상태를 의심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런 분들께는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여러분이 통신사 단말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이 방법도 시도해 보세요!
자급제와 달리 인식이 잘되지 않을 수 있으니까요.
여러분이 구매한 알뜰폰 유심을
다른 기기에 삽입해 확인해 보세요!
※ 주의
유심 통신망과 핸드폰 통신사는 같아야 합니다.
즉, SKT는 SKT끼리, KT는 KT끼리, LG는 LG끼리여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상대방의 통신사를 모른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 답은 휴대폰 '설정'에 있습니다!
설정 메뉴 중 '디바이스 정보'를 눌러 보세요
'모델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모델번호는 가장 마지막 알파벳에 따라
통신사가 구분됩니다.
※ '나밍'이란?
유심을 수동으로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통화로 진행 가능하며, '기본 전화'로 해야 합니다!
T전화 같은 앱은 사용 불가!
통신사 별 나밍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LG U+ - #5487587#682#
· SKT - #758353266#646#
· KT - *147359*682*
[나밍 진행 방법]
① 기본 전화 앱에 개통하고자 하는 통신사의 나밍 번호를 입력한 후 통화하고
② '지금 개통하시겠습니까?'라는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③ 메시지가 보인다면 '예'를 눌러주세요.
④ 유심 개통이 진행되는 동안 기다리세요.
⑤ 모든 과정을 거쳤다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통신사 할인 + 비밀 지원금까지 드리는
‘아정당’ 으로 연락주세요.
온라인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모든 상품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어요.
온라인 가입이 불안하다면 대면 상담도 가능
(강남, 의정부, 인천, 대구, 하단, 서면, 덕천)
지금도 월 22,000건 이상의 가입이 이뤄지는
아정당의 생생한 모습, 실시간 후기.
카페, 커뮤니티에서 두 눈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 많은 사람들이 찾고, 믿을 수 있다.
아정당은 최대 사은품 금액 미지급 시
120%를 무조건 보상해드립니다.
못 받으셨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클릭하면 바로 전화연결이 가능합니다!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