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tadium Aug 02. 2019

MAP: 스토리텔러 팀 우승자

쉽고,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퀘스트의 우승자는 누가 되었을까요?


메타디움 커뮤니티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토리텔러 팀의 퀘스트를 소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벌써 오늘 우승자를 발표하는 날이 되었습니다. MAP 프로젝트의 목표는 정체성, 자기표현 및 기술에 관심있는 전 세계의 작가, 비디오작가, 애니메터들과 만나는 것 입니다. 저희는 퀘스트들에 큰 관심을 표해주신 모든 여러분께 감사하고 있습니다.  


스토리텔러 팀의 첫 번째 단계에는 글쓰기, 비디오, 팟캐스트, 웹툰 총 네 가지 카테고리의 퀘스트가 있었습니다. 여기 각 퀘스트의 우승자들을 소개합니다: 



여기에서 우승한 애니메이션 작품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긴 애니메이션 

짧은 애니메이션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MAP 스토리텔러 팀의 우승자는 발표되었지만, 모든 퀘스트는 퀘스트 도전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을 위해 열려있을 예정입니다. 퀘스트에 참여하시고, 포인트를 받아가세요. 


메타디움 앰버서더는 프로그램은 더 나은 퀘스트들을 가지고 다음에 다시 돌아오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MAP 홈페이지와 브런치를 통해 공지드릴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떠나기 전에,

MAP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설문조사지를 작성하시는데에는 단 2분이 소요됩니다.


감사합니다.


메타디움 팀 드림




메타디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위터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팔로우 해주세요. 메타디움 프로젝트에서 개발하고 있는 가장 최신의 기능들을 만날 수 있는 키핀 앱을 앱스토어 혹은 구글 플레이에서 만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MAP 스토리텔러: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