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Selftaking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가브리엘의오보에 Mar 21. 2024

Selftaking < 66

내가 아닌 지금을 찍다


배옵 Gabriel's Oboe The Impact of Choice

COEX 방문 차 들린 삼성동은 많이 변했다

경기도 용인에 거주한 지가 10년이 넘었다

그 사이 출퇴근을 제외하고 서울에 간 적은 손에 꼽는다

손에 꼽는 횟수 중 삼성동은 없었다


같은 장소를 두 번 촬영했다

가장 변하지 않은 장소다

입점 및 전시물은 달라졌지만, 지하철 입구에서 들어가는 입구는 크게 변하지 않았다


지금은 Star Field가 되어 버렸고

해외 관광객이 많은 장소가 됐다


그럼에도 귀가하는 지하철에는 퇴근객들이 주류를 이루었다

해외 관광객이 아무리 많아도 우리의 일상은 끊이지 않고 지속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Selftaking < 6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