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미드레이트 Mar 23. 2017

#SBS 경제 돋보기 비하인드 스토리

미드레이트 인기 상품, 브롱스 맥주집 방송



놀거리가 많은 건대 상권에는 빈 자리를 찾기가 매우 어려운 맥주 집이 있다. 수제 맥주 프랜차이즈 브롱스(BRONX)라는 맥주 전문점인데, 인기가 나날이 많아져서 피크 시간대에는 늘 기다림이 필요한 곳이다.  


브롱스 건대점에는 미드레이트와 얽힌 인연이 있는데, 미드레이트의 대표 인기 상품이라는 것. 대출이 필요한 사장님이 미드레이트의 펀딩 도움을 받아 창업 자금을 마련하고, 미드레이트는 대출자와 투자자를 합리적으로 연결해주는 가교가 되어 주고 있다. 


얼마 전, SBS 8시 뉴스 속의 코너 경제 돋보기의 기자님이 미드레이트를 방문하셨다. 금융에서 뜨거운 감자인 P2P대출에 관련된 취재를 위해서였다. 그리고 그 성공 사례로 브롱스가 선정되어, P2P금융 소개와 함께 브롱스를 소개하는 것으로 방송이 나갈 예정이었다. 






실제로,  우리는 미드레이트 브롱스 상품에 투자하고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고객 한 분을 섭외했고 흔쾌히 인터뷰에 응해주셨다 :) 좋은 상품은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낸다는 것은 변하지 않는 진리인 듯하다.

얼굴이 나오는 것은 부담스러우셔서 카메라를 등지고 인터뷰를 진행했다. 골돌히 인터뷰에 응하시는 기자님의 모습도 보인다.





이 곳의 사장님 두 분을 뵈었을 때, 처음 든 생각은 1.젊다 2.외모가 준수하시다! 방송에 나올 것을 예상하기라도 하신듯 준비된 모습으로 브롱스에 대해서 설명하고 맥주집 운영 전반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장님 뒤로 보이는 판넬에는 브롱스에 일정 금액 이상 투자한 고객들의 이름이 네이밍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맥주를 시원하게 따르는 사장님 모습



시원한 맥주의 모습이 보인다.  딱 한 잔만 벌컥벌컥 마시고 싶었다. 다양한 수제 맥주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 사람들이 이곳으로 모이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한다.




















브롱스는 노원점과 수유점 등도 성황리에 펀딩에 성공하면서 우리의 대표 상품이 되었다.  앞으로 점점 더 대표적인 상품 1탄, 2탄, 3탄이 생기길 바라는 마음이다_M





SBS 경제 돋보기 방송 촬영분


매거진의 이전글 음료수를 부탁해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