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밀키베이비 Jul 07. 2017

소소한 이벤트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에 출전 기념


빰빠라밤♬


매년 열려온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올해는 밀키베이비도 출전합니다^_^ 
그림책과 일러스트, 예쁜 그림 좋아하시는 맘님들 많으시죠?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는 매년 여름, 딱 한번만 열리는 국내 최대 그림 축제입니다. 

장소는 코.엑.스!
날짜는 7월 20-23일 딱 4일간.

유명한 국내외 작가분들도 우르르 나오시고, 굿즈도 직접 보고 살 수 있답니다. 
밀키베이비도 2017년 페어에 출전을 하게 되었어요.^_^




★이번에 전시에 오시면...



1. 밀키베이비 원화 그림 전시

그동안 모니터와 폰을 통해 즐겨보셨던, 밀키베이비의 실제 그림을 보실 수 있어요.
밀키베이비 에피소드들은 거의 다 손그림 드로잉이기 때문에,
제 작업실에 쳐들어오시지 않는 이상
제가 어떻게 그렸는지 보실 수 없습니다만...
이번 전시에서는 실제로 제 그림을 보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물론 그림 구매도 가능^^)


밀키베이비 육아그림에세이 그림 시리즈
엄마의 자존감 수업 관련 그림 (요 그림은 벌써 찜콩 당했어요.)
경남 국제 아트페어에 전시된 그림도 데리고 갑니다^^





2. 밀키베이비 "키재기 테이프" 

이게 뭐냐구요? 
우리 아가들 용 키재기 테이프입니다.

시작은, 밀키랑 쓰려고 만들었어요.
요즘 밀키가 거의 매일 "키좀 재줘!!"하는데
저희 집은 키재기 자가 없거든요.


키재기 자를 사려고 정말 많이 골라봤지만, 
저희 집에는 어울리지 않는 커~~다란 무늬와
벽지를 거하게 훼손하는 (저희 집 전세...ㅠㅠ;) 스티커 뿐이라 
매일 수작업으로 키를 재 주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참다못해 ...



직접 만들었음
인테리어를 훼손하지 않으면서, 얇고 심플하게 붙일 수 있어요.



직업이 디자이너다 보니, 이런 류를 기획하고 뽑는 것은 전문
뭐 하나 조금 빠지면 계속 신경쓰이는 성격인지라, 
한번 만들 때 제대로 만들고 싶었어요. 

업체에게 샘플을 받아서 접착력 테스트도 몇 번이고 하고,
디자인도 정말 여러번 검수를 해서 만든,
밀키베이비 키재기 테이프에요. 
가격은 일반 키재기 자들보다 훅~저렴. 이번 이벤트 1등 상품입니다!♥



아기 매트에 붙여도 척, 떼어지는 것도 깔끔해요
밀키 방문. 이런 곳에도 가능합니다 ㅋㅋㅋㅋ

전세집이라면 못박는게 꺼려지고,
인테리어에 좀 신경을 쓰려니
너무 화려한 키재기 자가 방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도 내키지 않았어요.
혹시 저와 같은 생각이신가요? 

되도록 키재기 목적에 부합하게끔, 심플하고 깔끔하게 디자인했어요. 어디든 붙여도 잘 어울릴 수 있게.



엄마가 만든 거니까, 아이의 성장발달에 맞춰 응원 메세지도 넣었죠.
특히 아가들이 60, 80, 100cm를 넘길 때 짝짝짝 박수쳐 주세요! 


밀키의 얇은 책장 다리에도 깔끔하게 붙는, 심미감 넘치는 키재기 테이프!
이벤트 상품으로 드립니다^_^
아참, 기록도 가능해요. 볼펜, 스탬프 등등




3. 탁상 달력/다이어리 용 스티커


맘님들은 다이어리, 어떻게 쓰시고 계신가요?
저는 항상 먼슬리 탁상달력을 꼭 곁에 붙여두고 일해요.
달력 없으면 큰일!! ㅎㅎ 

그림을 업으로 그리지만, 
모든 일정을 다 그림으로 그리기가 귀찮아서 스티커로 많이 붙이죠.
수년 째 열혈 다이어리 꾸미기 매니아인 저는, 스티커도 덕후처럼 수집하고
직접 만들기도 합니다.
이번에 미니멀하게 나온 밀키베이비 스티커는 탁상달력 용/다이어리 용으로 만들었어요.

이건 제 8월달 달력입니다.
허리 긴~ 것 보이시나요? 여행좀 길게 갈때 붙이면 재밌어요.
먼슬리 달력/ 다이어리에 최적화 된 구조^^
사과가 쿵...ㅋㅋ
제가 젤 좋아하는 밀키 방향제에도 붙여주고
제 폰에도 얹어줍니다 ㅎㅎ ♥

다이어리 쫌 쓰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손그림 스티커가 최고에요^_^
그 동안의 덕력을... 여기에 퍼부었습니다.

그런데 투명스티커라 아무데나 잘 어울리네요. 즐겨쓰는 카드에도 척...



4. 엽서
저는 밀키를 임신하고, to-do리스트 일 중 하나가
'엄마와 아이'에 관한 그림을 거실에 걸어 놓는 일이었어요. 
조금 짜증나고 지치는 일이 있어도 
모녀의 따뜻한 그림을 보면서 힐링도 하고, 
생각도 많이 하게 됩니다.

제 그림이 누군가에게 그런 역할을 할 수 있다면 정말 뿌듯할 것 같아요!
이번에 전시할 그림은 엄마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그림,
가족의 사랑을 대표하는 그림을 중점적으로 골라, 엽서로 제작했어요.
밀키베이비 그림을 즐기실 수 있는 가장 쉽고 가벼운 방법!
요건 전시에서 뵙겠습니다. 


전시에서 깜짝 이벤트도 할겁니다 ㅎㅎㅎ 



★페어 출전 기념으로 여는, 소소한 이벤트!


진짜진짜 소소한 상품이지만^^ 
정성들여 만들고, 준비한 상품이에요!
 총 10분에게 밀키베이비 상품을 드립니다!!


이벤트 방법 하나! 제 인스타그램 팔로우 버튼 꾸우욱 눌러주시고 (잉, 벌써 누르셨다고요?^^)
둘! 인스타그램 제 이벤트 포스에 친구 맘님을 @태깅@하셔서, 
밀키베이비 추천 이유를 댓글로 달아주시면 끗.

하나하나 꼼꼼히 읽어보고 선정하여 상품을 드립니다. 
(배송비는 제가 부담합니다. 많이많이 신청해 주세요!^^)

이벤트 기간 2017년 7월 07일 - 7월 13일. 당첨자는 14일 발표! 

♥상품♥
밀키맘 상.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티켓 2매 + 밀키베이비 키재기 테이프 + 다이어리 스티커  (1분)
도치맘 상.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티켓 2매 + 밀키베이비 스티커 (3분)
힘내맘 상. 밀키베이비 이모티콘 (6분)



전시에 아이와 구경오셔서 밀키베이비 부스에서 그림도 구경하시고
저와 얘기 함 나누다 가셔요! 그럼 이벤트 시이이이작!!

★밀키베이비 부스는 이 곳!              


밀키베이비 작가 김우영 
육아 그림 에세이 ‘밀키베이비 초보 부모의 서툼일하는 부모의 고충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가족의 이야기를 ‘엄마 시선으로 담는다아날로그적인 손그림과 담백한 문체가 특징육아잡지 맘앤앙팡디아티스트매거진  다양한 미디어와 콜라보하고삼성을 비롯한 기업 칼럼에 연재한다두번의 전시를열었고, 7월에  육아 그림 에세이 책을 출간한다
인스타그램 @milkybaby4u

작가의 이전글 카카오 같이가치, '미혼모를 위한 캠페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