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밀키베이비 Jul 22. 2017

지금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전시중!

밀키베이비

지금, 저는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에서 전시중입니다.
이번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에 육아와 엄마를 주제로 한 그림 & 유부 작가는 (설마...아마도?)
저밖에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싱그러운 20대, 청춘을 이야기하는 일러스트레이터들 사이에서....
우유 향기 퐁퐁나는 밀키베이비 그림들 소개합니다.

#밀키베이비
#육아그림에세이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2017





그림



숲 속에서 In the Forest / 종이에 아크릴 2016



우리 가족의 밤 Together / 종이에 아크릴, 2017


따로 또 같이 Together, Separately / 종이에 아크릴 2017



엄마의 방 / 종이에 아크릴 2016




슬로우 라이프 Slow Life / 종이에 아크릴 2016





엄마는 인스타그램으로 세상을 본다 / 종이에 아크릴 2016



귀여운 할머니 되기 / 종이에 아크릴 2017




홀리데이 인 서울 Holiday in Seoul / 종이에 아크릴, 2017






굿즈



위 그림들 중 딱 5작품만 엽서로 만들었어요.

아이와 함께 집에서 데코해 보시면 어떨지요!^^



지난 번 말씀드린, 키재기 테이프 스티커도 있어요!





밀키방에 뙇!

지금 밀키는 씐났습니다.
매일매일 키를 재고 다닙니다.
집 이곳 저곳에 붙여 뒀거든요^^

집에
키는 재고 싶어하지만
편식하는 아이가 살고 있으시다면
하나 붙여주세요.
키 크고 싶어서
밥을 많이 먹을 겁니다.
ㅋㅋㅋㅋㅋ

테이프 부자



스티커도 전시에 나옵니다.

kate spade 폰 케이스에 꾸며본 밀키베이비 스티커

제 Kate spade 폰 케이스와 스티커.
다이어리/달력에 쓰려고 만든건데,
폰에 찰떡같이 어울리네요...;;


전시에 못 오시고ㅜㅜㅜ 주문만 하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제가 부탁도 안드렸는데,

사신 분들이
인스타그램에 이 키재기 테이프를 잘 쓰고 계시다며

사진들을 올려주시고 계시네요.
흑흑
쇼핑몰 같을거 같아서 리뷰 스샷 같은건 안붙일게요.ㅎㅎㅎ

넘나 감사합니다.








요즘, 삼성 사내 칼럼에도 밀키베이비를 연재 중인데,
홍보팀에서 댓글/반응을 보내주셨습니다.
저는 삼성 직원이 아니니 댓글이나 반응을 볼 수 없거든요.




ㅎㅎㅎ
따뜻하고 재미있는 댓글들 감사합니다.
저는 다 지켜보고 있습니다 ㅋㅋㅋ
밀키베이비 책은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 및 이번 전시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이 모든 것들을 다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 2017 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있는 곳은 C32 부스입니다!


#함께인사나눠요!
#엄마환영
#아기사랑하시는분환영
#라인캐릭터
#그라폴리오마켓스티커

○ 2017. 07. 20 (목) - 23 (일) / 4일간
○ 오전 10시 ~ 저녁 6시 (오후 5시 입장마감)
○ 삼성동 코엑스 D홀 전관


따끈따끈 책
지금 전시 중!




밀키베이비 작가 김우영 
엄마가 되면서 느끼는 사적인 감정을 글과 그림으로 표현한 ‘밀키베이비 연재 중이다. 
<맘앤앙팡>과의 콜라보 작업, <디아티스트매거진> ‘디자이너 엄마의 창의적인 놀이 레시피 연재했다. 삼성을 비롯한 기업에 칼럼을 연재하며 다양한 미디어와 작업을 함께 하고 있다. 
최근 <경남국제아트페어>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엄마의 시선을 담은 진지한 작품을 출품했고, 일본에서 전시를 이어가고 있다. 2017 7, 육아그림에세이 ‘지금, 성장통을 겪고 있는 엄마입니다만 출간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지금, 성장통을 겪고 있는 엄마입니다만 출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