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밀키베이비 Jul 14. 2021

밀키베이비 전시가 국회방송에 소개되었어요!

왠열


국회방송에 밀키베이비 전시가 소개되었어요. 벗이미술관 편//


방송일 : 2021년 07월 12일 (월)

제47회 - 동심 가득한 예술 여행, 경기도 용인


방송을 보기 전에도 생각한 것이지만, 예전 같으면 일러스트, 만화는 ‘예술’이란 말을 감히 붙이지 못할때가 있었는데 말이죠. 제 작업 여정에 늘 함께 해주시는 소중한 분들 덕분에, 툰을 주로 그리는 제가 미술관 문턱도 넘어보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ʕ→ᴥ←ʔ



수년간 여러분과 밀키베이비를 통해 육아를 둘러싼 문제, 그리고 엄마된 감정을 그림으로 함께 나눴지요^^



코로나로 인해 우리의 평범한 일상이 얼마나 외부 환경에 취약한지, 또 소중했는지를 깨닫게 되었어요.

편리함과 맞바꾼 대가가 아이들의 삶을 위협한다는 사실을 알고 제 그림도, 삶도 일보 달라졌어요. 그 변화의 과정을 이번 벗이미술관 전시에서 보실 수 있는데요...ʕᵔᴥᵔʔ


Sweet Feast 작품
'우아하게 나이들기' 작품 



전시가 중반도 채 지나지 않을 무렵 새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작되었네요. 코로나가 끝난 날을 상상하며, 잔치를 벌이는 장면을 그린 'Sweet Feast' 그림이 대표작인 전시인데ㅠ허허


동틀 무렵이 가장 어둡다고, 다시 찾아온 이 지독한 시간이 동틀 무렵이길 바라봅니다.ʕ·͡ᴥ·ʔฅ


*밀키베이비의 최근 친환경 실천기를 보시려면 인스타그램


�23화. 지구에 무해한 여행

https://www.instagram.com/p/CQGJsLUlYzY/

�22화. 제로 웨이스트 샵 - 제주 편

https://www.instagram.com/p/CPzZbNolp5V/


*벗이미술관 전시 

- 전시기간. 2021년 06월 05일(토) - 09월 03일(금)

- 관람시간. 10:00 - 18:00 (매표마감: 17:30) *매주 월요일 휴관*

매거진의 이전글 올여름, 벗이미술관에 밀키베이비 전시 보러 오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