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밀키베이비 Jun 20. 2022

SKT 앱 ZEM 광고 촬영! + 맘앤앙팡 인터뷰

밀키베이비

SKT의 자녀폰관리앱, "Zem" 앱 리뷰를 하면서 밀키와 광고 촬영을 했어요.

집중한 밀키^^ 나머진 CG로 해 줄게!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화 촬영 메이킹 보면 크로마키 앞에서 배우들이 휘적휘적 시늉하죠? 밀키랑 저도 딱 그랬습니다^^ 나머지는 저와 포토그래퍼님이 수작업으로 채웠습니다. 오래간만에 본격적으로 일러스트에 모션 주는 작업을 했어요. 에펙 작업은 어떨 땐 막히고 힘든데, 이번엔 물 흐르듯 슝슝했네요^^


Ux디자이너 엄마를 둔 탓에 (?) 어리둥절하게 촬영장에 소환된 밀키는 의외로 무심하게 잘 해내더라고요.  저는 얼어서 로봇 같이 움직인 것 같은데 다행히 영상에는 그렇게 안 나오네요ฅ^.ʷ̣̫.^ฅ ㅋㅋ


열작업중



✤ 결론은 밀키베이비 일러스트와 실사가 절묘하게 섞인 재미있는 광고가 나왔습니다 ദ്ദി*•̀ᴗ•́*)



✤ ZEM 앱을 한 달간 체험해 본 저의 리뷰는 밀키베이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있으니 이 앱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 밀키베이비 인스타그램


친환경 실천과 이번 ZEM 앱 관련하여 맘앤앙팡과의 인터뷰도 했습니다. 밀키베이비를 시작한 이야기부터, 친환경 실천에 대한 이야기까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트 봐주세요^_^


매거진의 이전글 환경을 위한 작은 움직임: 웹툰 + 아트프로젝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