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미버스 Aug 08. 2018

난 그래도 되고 넌 그러면 안되지









나는 되고,, 넌 안되지~


평소에 난 내가 사교성이 좋고 

남들에게 예의바르며 

나름 쿨하다고 생각해서

모든사람들이 날 좋아할거라는 

생각(?착각?)을 밑바탕에 깔아두고 있었다.



 내가 상대방을  싫어하는데 

상대방이 날 좋아한다는건 정말 말도 안되는데..

막상 나도 싫어하면서 

나를 싫어한다라는 말을 제 3자에게 들었을때...


멈칫하는건 


뭔가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시간도둑에게 끌려다니지않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