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 me now Dec 06. 2022

진저호텔 익명 편지 크리스마스ver. +링크O

진저호텔 익명 편지 크리스마스ver. +링크O



작년 크리스마스에는 인스타에서

'내 트리를 꾸며줘!'가 유행했었는데

2022년 올해 크리스마스는 어드벤트 캘린더 모양의

'진저호텔 편지'가 점점 보이기 시작했네요ㅎㅎ

광운대, 동국대, 숭실대, 중앙대, 한서대 학생 5명이서

함께 만든 크리스마스 시즌 서비스라고 해요!



내 호텔 만들기 버튼을 클릭 후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나만의 진저호텔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링크 복사하기를 눌러 인스타나 SNS에 공유하면 되는데

오늘의 편지를 채워야 열람할 수 있는데

하루에 하나의 창문만 오픈이 가능하고

정해진 편지 갯수를 채우지 못했더라면

열지 못한 창문은 25일에 오픈된다고 해요!



작성하는 사람 입장에서도

닉네임을 설정하여 쓰기 때문에 익명도 보장되고!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 연말을 보내기

정말 좋은 서비스 같네요ㅎㅎㅎ



진저호텔 크리스마스 편지 만들기 <<


나와 잘 맞는 MBTI 궁합 테스트 <<



작가의 이전글 크리스마스 트리 명소 총정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