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 me now Apr 12. 2018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는 신호 이것!

남녀 불문 하고 마음에 드는 사람이 생겼을때 
어떻게 행동할까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
한가지 공통점은 그 사람의 주위를 맴돈다는거! 
이리봐도 그 사람이 있고 저리 봐도 그사람이 있다면 
당신을 마음에 두고 있을 확률이 높다는거 아시나요? ㅎㅎ 



오늘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 하는지 또 어떤 눈치를 주는지 
남자의 입장에서 써 볼 까해요
우선 남자들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때 
소극적인 여자에 비해 적극적인 표현을 해요 
누가 봐도 날 좋아하고 있구나라고 티를 낸답니다 
여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걸 다 할려고 하죠



여자들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때 
간접적인 표현을 해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
또 그 남자가 나에게 마음이 있는지 관심이 있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또한 표현 했을때 아니다 싶으면 
상처 받지 않기 위해 주위를 맴돌며 찔러보는 경향이 있어요 ㅎ 
물론 아니신 분들도 있지만요 !



하지만 남자는 본인의 감정이 우선순위에요 
내가 좋아하는 이 감정을 티내고 싶어하죠 ㅎㅎ
내 마음 좀 알아줘라! 같은 느낌 
그리고 상대가 나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 하죠



또한 남자들은 자신이 돋보이게 만들어 
여자의 시선을 받을려고 노력해요 
동물들도 수컷이 더 화려하듯 남자들은 
자신의 멋진 모습들을 보여주고 
여자의 마음을 쟁취 하려고 해요
눈도 자주 마주칠려고 하고 
말도 이쁘게 하고 싶고 뭔가를 해주고 싶고 
단 둘이 이야기 하고 싶어하고


+나의연애심리알아보기+



조금씩 조금씩 여자의 생활에 스며들고 싶어해요 
정말 무감각 그자체의 신경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대부분의 여자들은 촉이 발동하죠 ㅎㅎ 
이 사람이 날 좋아하나? 라고 말이죠 
은근 다 안다? ㅋㅋㅋㅋ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
그 마음을 숨기려고 해도 티나는건 여자 남자 할거없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려고 해도 자꾸 시선이 가고 
둘이 있고 싶고 대화하고 싶고 ? ㅎㅎ 
전 그렇더라구요


+미래애인얼굴보러가기+



아무쪼록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땐
절대 후진은 없어요 
오로지 직진뿌운 ~~♥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의 운세 연애심리 무료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