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 me now Jul 15. 2022

어장관리녀 특징

#끼 부리는 #여우같은

어장관리녀 특징



요즘은 어장관리녀? 라고는 안부르는것 같아요.

이런 말이나 단어 같은것도 유행을 탄다고 생각해서요 ㅋㅋㅋ

요즘 말로 어장관리하는 여자들을 뭐라고 말해야될까요??

끼 부리는여자? 여우 같은 여자? 등등

자신이 이쁘고 매력적인걸 알고 그걸 이용하는사람 이라고 생각되네요.

오늘은 자신이 이렇게 헤어나오지 못하는 물고기가 되어버린 (ㅠㅠ)

남자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은!

어장관리하는 여자들의 특징입니다.


>> 나의 미래배우자 얼굴 미리보기 <<



어장관리녀 특징 첫 번째!


기본적으로 호감형 외모인 것


잠깐! 호감형 외모라고 무조건적으로 이쁘다는 것은 아니에요.

웃는것이 이쁘다거나 아니면 정말 매력적으로 생긴 사람들도 많거든요.

물론 이런 외모를 가진 여성분들이 전부 어장관리를 한다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외모가 기본적으로 깔려있다는 것입니다.

호감형 외모라 함은 쉽게 말을 걸수 있을것같고, 대답도 잘 해줄것 같은?

흔히 말하는 인싸형인상을 가진 소유자? 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어장관리녀 특징 두 번째!


애교있는 행동을 잘하는 것


끼 부리는것, 눈 마주치며 리액션을 잘하는것

모두 이 행동에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되네요.

아마도 이런 행동을 하며 자신을 좋아하게 만드는것?

그런 심리적인것 자체를 좋아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여자분들의 또 하나의 큰 특징은

바로 낯을 가리지 않는것인데요.

남성분 이시라면 모두에게 이런 행동을 하는 여자분들,,

특히 조심하셔야 됩니다 ㅜㅜ

아니지,, 알고도 그냥 당하는건가??ㅋㅋㅋ



어장관리녀 특징 세 번째!


주변에 남사친이 많다는 것


호강형 외모, 리액션 출중

주변에 남사친이 적을리가 없는 요소들입니다.

더불어 이성 친구 역시 동성과 별반 다르지 않다는 마인드로

친하게 지내는 모습을 보이곤 하는데요.

이런 모습에 혹시 여러분이 "나 어장관리 하는거야?"라며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본다면 어떻게 이 친구들과 너를

비교할 수 있냐며 도리어 답답하다는 뉘앙스를 풍길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물고기3 정도의 칭호를 받게되네요.)



세가지 정도로 어장관리녀의 특징을 알아보았어요!

이 외에도 만나줄듯 하면서 안 만나주고 술자리에서 은근 터치하는 등

남자 미치게 하는사람,, 너무 밉지않나요?,,

지속적으로 자기를 좋아하게 만드는 그런 심리들이

이해도 되지 않고 사람가지고 장난치는것 같아 기분이 안 좋아요 ㅜㅜ


나의 문제일까..?? 연애능력 테스트 해보기 <<

매거진의 이전글 A형 여자 특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