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 me now Jul 21. 2022

재밌는 심리테스트

#소름 돋는 결과부터 연애심리까지!

재밌는 심리테스트 #소름 돋는 결과부터 연애심리까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리테스트 해보려구요 ㅎㅅㅎ

소름돋는 심리테스트부터

연애 심리테스트까지 두루두루 준비해봤으니

지루한 목요일 하루에 쉬는 시간

킬링타임용으로 한번 해보시는 거 어떠세요?



당신이 무의식적으로 두려워하는 것은 무엇이고

내면에 있는 진짜 성격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24hviralphotos


먼저 주어진 그림을 잘 살펴보면

4명의 친구들이 서로 작별인사를 하며

헤어지는 장면이 담겨 있는데요!

문제는 이 4명의 친구들이 서로 인사를 주고 받느라

당장 눈 앞에 닥칠 위험을

모르고 있는 거예요

테스트 방법은 저 그림에 있는 4명 중에서

누가 가장 먼저 다칠지를 판단 후에

그에 따른 결과를 함께 봐주시면 돼요!

.

.

.

먼저 A를 고른 당신!



A가 가장 먼저 다칠 것이라고 예상했다면

당신은 매우 감정적인 사람이에요

현명하고 지혜로운 사람으로서 친구들의 신임을 받으며

해결사 기질을 보여주며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 또한 뛰어나요!

따라서 친구들의 고민 상담이 끊이지 않으며

무엇보다 작은 고민에도 귀를 기울일 줄 알고

해결책까지 제시해주는 좋은 친구가 되어줍니다

훌륭한 리더의 자질을 타고난 사람으로 주변을 잘 돌보고 이끌 줄 알아요

당신이 가장 걱정하고 두려워하는 것은 '건강'으로

각종 질병에 걸릴따 불안해하며 죽음에 대한 공포심까지 있어요

행운의 부적은 빨간 장미, 봄날, 스마트폰이에요



>> MBTI 이상형 궁합 테스트도

해보고 싶다면 CLICK <<



B를 선택한 당신!



B를 선택한 사람은 복잡한 것은 딱 질색인 성격이에요

일이든 인간관계든 얽히고 설킨 관계는 딱 질색인

올곧은 사람으로 현재를 가장 중요시해요

당신은 흥미로운 것을 좋아하며

어떤 문제를 직면했을 때 스트레스를 쌓아두지 않고

그때그때 해결하는 성향을 가졌어요

현재 가장 걱정하고 두려워하는 것은 '영적인 것'으로

평소 무서운 영상이나 이미지를 보면 잠도 못 잘 정도로 검쟁이

행운의 부적은 미용실, 수영장, 그리고 가을이에요



C를 고른 당신!



C가 가장 위험하다고 느낌 사람은

완벽주의자 성향을 가지고 있는 거예요

어떤 작업을 완료되지 않은 상태로 두는 것을

가장 싫어하구요

과거에 연연하지 않는 지극히 미래지향적인 사람이에요

당신은 다른 사람의 말에 귀를 잘 기울이는 편으로

항상 사회에 공헌하는 법을 연구해요

친절과 배려심이 넘치는 당신은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데 능통해

지도자로서의 역할이 잘 어울려요

가장 두려워 하는 것은 믿었던 사람의 '배신'이에요

행운의 부적은 축구, 여름이에요



그리고 D를 고른 당신!



D를 고른 당신은 매우 창의적인 사람이에요

당신은 규칙에 제한 받는 것을 싫어하며 간섭이나 제재를 좋아하지 않아요

어떤 문제에 직면했을 때 답이 없는 것도

신박한 방법으로 해결하는 능력이 타고 났으며

늘 아이디어가 샘솟는 아이디어뱅크라고 할 수 있어요

예술적 영감도 뛰어나 시인, 작가. 음악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요

가장 두려워 하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이에요

행운의 부적은 깃털, 겨울, 붉은 것이에요



어떠셨나요?? 저는 A를 골랐는데

결과가 정말 소름돋게 딱 맞지 뭐예요!! ㅋㅋㅋㅋㅋ


연애 심리테스트도 간단하게 하나 해볼까요?



Q. 강아지를 잃어버려서 실종신고를 했다가,

다행히도 찾았는데 그 장소는 어디일까요??


  1.집안     2.이웃집    3.놀이터    4.큰길가


.

.

.

.


>> 별자리로 보는 내 연애운 ?? <<




A. 원하는 첫키스 장소


1.집안 - 안전한 곳, 즉 '집 안'

2.이웃집 - '여행지'처럼 색다른 곳

3.놀이터 - 다소 공개적인 곳 '노래방, 술집 등'

4.큰길가 - 은밀한 '호텔, 차 안 등'



ㅋㅋㅋ 결과 어떠신지요!!

예상치도 못한 답이죠 @-@

저도 찾아봤다가 깜짝 놀랐었어요 ㅎㅎ

그리고 간단하지만 소름돋는 심리테스트도 준비해봤는데요!



손깍지를 꼈을 때, 팔짱을 꼈을 때

어떤 손의 엄지가 밑에 있나,

어느쪽 팔이 밑에 있는가 이런 걸 봐서

어떤 타입인지 볼 수 있는 건데요!

전  오른쪽 손이 올라가고 팔도 오른쪽 팔이 내려가는 걸 봐선

우우뇌형으로 낙천적인 마이페이스 타입이네요ㅎㅎ


그리고 이건 보다가 재밌어서 가져왔어요 ㅋㅋㅋㅋㅋ

심리테스트 아닌 테스트!

머리를 먼저 먹으면 숨을 쉬는 타입,

꼬리를 먼저 먹으면 눈을 깜빡이는 타입,

등, 배부터 먹으면 척추동물인 타입 ㅋㅋㅋㅋㅋㅋ

저는 꼬리를 먼저 먹는데

지금도 눈을 깜빡이고 있거든요! 대박이죠 ><



>> 내가 결혼할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 궁금하다면 click <<



오늘은 재밌는 심리테스트 해봤는데

다들 재밌게 즐기셨는지 모르겠네용 ㅎㅅㅎ

다음에는 무섭거나 좀 더 소름돋는 걸 찾아서

다시 오도록 할게요!





작가의 이전글 2022년 신조어 모음 +연령 테스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