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 me now Aug 12. 2022

커플 질문 리스트 모음(Feat.만약에, 진실게임ㄷㄷ)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일상적인 이야기도 좋지만

평소 쉽게 해볼 수 없는 대화를

커플 질문 리스트로 간단하게 가져와봤는데

만약에게임, 진실게임같은데 연인이

바로 대답하지 못하더라도 다투기는 금지...!

심심할 때 서로 묻고 답하기 해보세요 ㅎㅎ




#만약에질문


- 만약에 내가 술 한 잔도 못마시면 어떨 것 같아?

- 만약에 내가 하루종일 연락 안하면 어떻게 할거야?

- 만약에 내가 대머리여도 계속 만날거야? 지금은 안 그래도 유전이라면?

- 만약에 내가 백만원만 빌려달라고 하면 빌려줄거야?

- 만약에 내가 범죄를 저질렀는데 모른척 해달라고 한다면?

- 만약에 사람 많은 장소에서 내가 방구 뀌면 어떻게 할거야?

- 만약에 내가 동성이였어도 나랑 계속 만날거야?

- 만약에 내가 자기 차로 사고내면 어떻게 할거야?

- 만약에 내가 남사친(여사친)이랑 둘이 술 먹는다고 하면?




#당연하지질문


- 나한테 통장 비밀번호 알려줄 수 있어?

- 닭다리 2개 다 내가 먹어도 돼?

- 나 롤 아이디 빌려줄 수 있어?

- 날 위해 요리 해줄 수 있어?

- 나랑 갈 여름 여행 계획 세워줄 수 있어?

- 나 기분 안 좋을 때 맛있는거 사줄거야?

- 애정표현 많이 해줄 수 있어?

- 지금 혹시 짜증나?!



나와 잘 맞는 MBTI 궁합 테스트 <<




#질투쟁이질문


- 애인 언제 처음 사겨봤어?

- 첫키스는 언제 해봤어?

- 다른 사람한테 대쉬 받으면 나한테 말할거야?

- 누가 나랑 헤어지면 100억 준다면 헤어질거야?

- 가장 친한 친구랑 나랑 싸우면 누구 편 들거야?

- 나 말고 가장 오래 만난 건 몇일이야?

- 나랑 만나면서 다른 이성한테 설렌 적 있어?

- 전여친한테 연락 오면 나한테 말할거야?




#밸런스게임


- 내 팬티속 베프 손 VS 베프 팬티 속 내 손

- 전애인과 술 마시기 VS 1박 2일 여행 다녀오기

- 우리 집에 전애인 속옷 VS 전애인 집에 내 속옷

- 전 애인 썰만 듣기 VS 전 애인 썰만 풀기

- 피시방 게임 평생 끊기 VS 애인 평생 끊기

- 전애인 다시 만나기 VS 전전애인 다시 만나기

- 하루에 1번 하기 VS 1년에 1번 하기

- 한 달 동안 뽀뽀 금지 VS 한 달 동안 손잡기 금지




#마라맛19금질문


- 가장 최근에 야동 언제 봤어?

- 나랑 어디서 했을 때 제일 좋았어?

- 좋았던 척 연기한 적 있어?

- 내 신체부위 중 어디가 제일 좋아?

- 가장 자신있는 신체부위는 어디야?

- 내가 가장 섹시할 때는 언제야?




#무조건대답하기


- 나랑 사귀면서 전애인한테 연락온 적 있어?

- 나 몰래 카톡이나 DM 하고 지운 적 있어?

- 나한테 말 안하고 몰래 친구 만나러 간 적 있어?

- 나한테 가장 최근에 한 거짓말은 뭐야?

- 전애인 좋았던 점 1가지, 싫은 점 1가지

- 나랑 사귀면서 다른 이성에게 대쉬 받은 적 있어?

- 내가 고쳤으면 하는 부분 있어?




#애정확인질문


- 내가 어쩔 때 가장 예뻐?

- 나한테 가장 설렌 적은 언제야?

- 나랑 해보고 싶은 데이트 있어?

- 내 처신상 어땠어?

- 나한테 서운했던 적 있어?

- 우리 처음 만났을 때 내가 입은 옷 기억나?

- 내일 전쟁이 난다면 구하러 올거야?

- 나랑 헤어지는 상상 해본 적 있어?

- 내가 헤어지자고 하면 어떻게 할거야?




#가치관질문


- 결혼은 몇살 때 하고 싶어?

- 결혼하면 아파트, 주택 어디에 살고 싶어?

- 서로 남사친/여사친과 어느정도로 지내는 게 좋다고 생각해?

- 우리가 연애를 하면서 이것만은 꼭 지켜줬으면 하는 거 뭐야?

- 싸울 때 어떻게 했으면 좋겠어? (규칙 정하기)

- 내가 또는 너가 불행해졌을 때 나랑 헤어질거야?

- 결혼하게 된다면 돈 관리는 어떻게 하는 게 좋겠어?

- 결혼 후 부부관계가 소홀해지면 어떻게 할거야?



궁금한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하기 <<




매거진의 이전글 MBTI T와 F 남자친구 차이 비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