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 me now Aug 24. 2022

100문 100답 양식 #나에 대해 알아보기


블로그에 써도 되고

그냥 나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는 100문 100답 양식을 가져왔어요!



나와 잘 맞는 MBTI 궁합 테스트 <<




내 이상형 중 특이한 조건은?

내가 가장 열정적이었던 때는

내가 좋아하는 계절과 시간대

지금 당장 떠나고 싶은 여행지

내가 힘들 때 가장 위로가 되는 음악은?

내가 이유없이 좋아하는 단어

내가 가장 자주 쓴 유행어

내 생각에 나의 리즈 시절

남이 말해줘서 알게 된 나의 특징

내가 빠지지 않고 하는 하루 일과

내가 우울할 때 하는 행동

좋아하는 유튜버

핸드폰에서 자주 하는 어플 세가지

내가 꾸준히 모으고 있는 것

요즘 내가 푹 빠진 것

나는 나 자신과 친하다고 생각하는지?

내가 원하는 내 인생의 마무리

내 삶의 질을 높여주는 물건

내 인생 절대 잊지 못할 나쁜놈은?

살면서 가장 인상 깊었던 일



아직도 기억하고 있는 꿈

좋아하는 시나 소설

가장 최근 읽은 책

내가 가장 열렬하게 덕질한 대상

가족을 제외한 내 인생에 영향력을 끼친 사람

이건 진짜 잘한다고 자부하는 요리

초능력 하나를 가질 수 있다면?

나만 알고 있는 나의 신체비밀

사소하지만 특이한 장점

나의 인생의 멘토 혹은 워너비는?

내가 좋아하는 글귀나 노래 가사

내 스타일을 한 문장으로 표현한다면?

나와 닮았다고 생각하는 캐릭터(얼굴, 성격)

살면서 꼭 이루고 싶은 꿈

집에 방이 하나 더 생기면 어떤 공간으로 쓸지?

유튜버가 된다면 가장 자신있는 콘텐츠

내가 요즘 자주 하는 상상

삶에서 가장 설레던 추억은?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언제로 돌아갈건지

지니가 세 가지 소원을 들어준다면



꼭 배워보고 싶은 외국어

현재 능력과 상관 없이 하고 싶은 직업

어렸을 적 나의 장래희망

나의 하루일과 중 가장 귀찮은 것

내가 멋지다고 생각하는 능력

어릴 적 기억나는 일화

어린시절 가장 좋아하던 애니메이션

나를 3가지 단어로 표현하기

내가 했던 머리스타일 중 가장 맘에 드는 것

만약 나에게 당장 1억이 생긴다면

다시 태어난다면 무엇으로 태어나고 싶은지

TMI 한가지를 말해보자면

내가 가장 싫어하는 사람의 유형

인생 좌우명

내 인생의 소울푸드 한가지를 말하자면

내가 남들보다 잘한다고 생각하는 것

학창시절 가장 기억에 남는 선생님과 이유

꼭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 한 가지

살면서 가장 후회되는 순간

꼭 고치고 싶은 나쁜 버릇


혼자 있을 때 주로 하는 일

자기 전에 마지막으로 하는 일

낮, 밤 중 내가 가장 활발한 시간

노래방 가면 무조건 부르는 곡

가장 좋아하는 배스킨라빈스 맛 3가지

내가 죽을 때 남기고 싶은 묘비명

요즘 내가 가장 갖고 싶은 물건

내가 결혼하고 싶은 나이

1년 전 나에게 해주고 싶은 말

무인도에 간다면 가져갈 3가지 물건

죽어서 영혼이 된다면 가장 하고싶은 일

죽는 순간까지 꼭 숨기고 싶은 비밀

내가 좋아하는 영화 장르와 최애 영화

제일 재밌게 봤던 드라마

내가 꿈꾸는 결혼생활

주변 사람들에게 자주 듣는 말

이성을 볼 때 가장 먼저 보는 부분

현재 가장 부러운 사람이 있다면 누구?

기억나는 단짝친구와의 첫만남

만나보고 싶은 유명인이 있다면



고쳐지지 않는 잠버슬 or 술버릇

내가 구입한 것 중 가장 비싼 것

나랑 친해지는 방법

사회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내가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물건

'인생은 홀로서기다'에 대한 내 생각

인간관계에서 가장 힘들었던 경험

내가 했던 일 중 가장 바보같았던 경험

나는 새로운 사람 만나기를 좋아하는 편?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이 있다면?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가수의 콘서트

돈이 생기면 가장 많이 쓰는 곳

연하 VS 동갑 VS 연상 중 고르자면

마지막으로 검사한 내 MBTI 결과

내가 세상에서 가장 무서워하는 것

내가 가진 기억 중 가장 웃긴 기억

항상 갖고 다니는 소지품

살면서 한번 쯤 해보고 싶은 일탈

올해 안에는 꼭 해야지! 하는 것

마지막으로 나 자신에게 한마디



궁금한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하기 <<



작가의 이전글 웃긴 주접 멘트 모음ㅋㅋㅋ 이 문장이 딱이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