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3일 목요일
( 전통적인 거래 모델에서 저널리즘에 뿌리를 둔 감정적인 지지 모델로 )
. "광고 수입보다 독자 수입이 많아지도록 해주세요"
- 가디언이 구독자들에게 하는 제언
- Guardian은 2016 년 초에 12,000 명의 회원에서 30 만 명의 회원으로 이동하면서 요청 및 회원제 서비스를 개선
- Guardian 의 회원 프로그램 은 토트 백, 라이브 이벤트 티켓 또는 다른 물건을 사용하는 대신 멤버십 이니셔티브를 두 배로 늘리고 1 년 반 만에 80 만 명의 지지자로 성장. 성공의 키는 상업적으로 관심을 끄는 호소에서 정서적인 서비스 기반의 요구로 바꾸면서부터.
-Hanman과 Michel은 또 다른 목표는 또 다른 측정 지표에 도달하는 것이 아니라 독자 관계를 더 깊이 파고 드는 것이라고
* 관계 형성. 더 깊이 참여하도록 하기. 감정적 지지. 거래가 아니라 관계형성, 경험. 마케팅 한 줄 문구보다 더 강력한 긴 편지.
2016년 2억 5천만 달러 가치였던 매셔블이 5천만 달러에 매각되고. 바이스 버즈피드 등의 매출이 기대치에 못 미칠 것이라는 전망.
한 가지 일반적인 이야기는 광고를 기업의 핵심 기둥으로 삼고있는이 회사들이 빅 테크 기업, 특히 페이스 북의 계획에 나쁜 배팅을했다는 것입니다. 페이스 북은 알고리즘 변경으로 인해 전략에 상당한 변화가있었습니다. 트래픽에 의존하는 회사. 이러한 변화는 Google과 Facebook이 디지털 광고 지출의 모든 성장을 계속 끌어 모으는 동시에 발생
https://www.wsj.com/amp/articles/axios-raises-20-million-to-fund-newsroom-expansion-1510853567
"Media is broken"
미디어가 망가졌다
"Stories are too long. Or too boring. Web sites are a maddening mess. Readers and advertisers alike are too often afterthoughts."
- Axios는 11 개 뉴스 레터에 20 만 명의 구독자가 있으며 평균 오픈 율은 52 %이며 Schwartz는 독자들에게
매우 관여하고 있으며 광고주에게 가치있는 인구 통계에 속한다고 전했다.
- 이 회사는 2018 년에 시작될 스마트 폰 앱인 Axios와 포드 캐스트 프로그램의 개발을 포함하여 다른 형식으로 확장 할 계획이라고 CIO 인 Alexis Lloyd가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비디오 팀의 규모를 두 배로 늘릴 것으로 기대하며 VandeHei는 5 초짜리 비디오 광고로 나눌 수 있다고 말했다.
*https://www.axios.com/two-more-women-accuse-franken-2511767648.html
*아마도 요약/필요한 핵심/무엇이 중요한가를 알려주는 글쓰기 타입.
서비스 경험 특징 간략/요약/깔끔/펼쳐보기(단어 수 요약)
*Politics 버튼에 마우스 오버 하면 'Read another'가 뜨고 누르면 같은 분야 다른 기사가 나온다
챗봇/ 음성 뉴스에 최적화 될 수 있는 텍스트 뉴스 경험을 갖고 있다.
*낚시성 제목이 없고 제곧내(제목이곧내용)
다루는 카테고리
More-> Smarter Faster (제이피모건 네이티브 광고 비디오 노출 탭)
뉴스레터 -> 시간대별 메일링/ 에디터 전문 분야별 메일링 (누구누구가 보내주는 오전에/오후에 보내주는~ ***이야기)
이벤트-> 오프라인 행사
Our guiding principles include:
Reader first
Elegant efficiency
Smart, always
Don't sell BS
Smart Brevity
Excellence, always
http://www.mobiinside.com/kr/2017/11/20/marketingtalk-facebook/
https://digiday.com/media/early-facebook-video-adopter-aj-is-spending-more-time-on-youtube/
-현재 AJ +는 YouTube에 한 달에 12 ~ 15 개의 동영상을 게시
-유튜브에 주력하기 이전 AJ +는 YouTube에서 한 달에 최대 200 개의 동영상을 올리며 게시자가 만든 모든 것을 보관하는 플랫폼으로 취급
-AJ +는 에피소드 프랜차이즈, 멀티 파트 조사 시리즈 및 YouTube 용 설명 저널리즘 개발에 주력
-YouTube 시리즈는 일반적으로 7 ~ 15 분의 러닝 타임을 가진 에피소드
AJ +는 자사 조직 내에 YouTube에 올리는 콘텐츠 유형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둔 20 명의 직원을 보유'
*중요한 건 좋아요가 아니라 실제로 '시청하는가' (평균 동영상 시청 시간)
-페이스 북은 AJ +의 유통 전략의 핵심 부분이지만 AJ + 브랜드에 새로운 사람들을 노출시킬 수있는 최고의 퍼널 플랫폼이라고 Shagoury는 말했다. "페이스 북은 훌륭한 성장 엔진이며 우리에게 가장 광범위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공합니다. YouTube는 사람들이 우리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더 깊은 관계를 형성 할 수있는 퍼널의 한 단계 아래에있는 플랫폼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