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ingDu Dec 31. 2023

내가 좋다, 네가 좋다

나의 겨울에, 작은 소망이 있었다.

나의 겨울에, 작은 소망이 있었다.

오늘도 눈이 내렸다. 소리 없이 온 세상을 덮어버릴 기세로 내리는 눈. 찾아오는 사람들이 길을 잃지 않도록 덮인 눈을 쓸어 길을 내었다. 눈이 올 때면 어김없이 카페를 찾는다. 눈과 커피 내가 좋아하는 것들. 좋은 기억과 추억이 많이 묻어 있어 늘 나를 행복하게 해 준다.




작은 소망


함께 걸을 때 네 발걸음을 맞춰 걷는 내가,
그런 내 발걸음을 맞춰 함께 걸어주는 네가


네 옆에 앉아 말없이 창 밖 눈 내리는 걸 바라보는 내가,

그런 내 옆에 앉아 같이 창 밖을 바라봐주는 네가


그런 내가 좋다, 그런 네가 좋다.

내 옆에 네가 있어서, 네 옆에 내가 있어서

좋다.

매거진의 이전글 네 행복, 내 행복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