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obiinside Sep 01. 2021

데이터를 다루는 회사에서 지식 콘텐츠에 집착하는 이유

모비인사이드를 말하다 #8




창업이나 마케팅, 어느 한 분야에서 꾸준히 경험을 쌓아 오신 분들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가 있어요.
모비인사이드는 그런 이야기를 듣는 데 최적화된 매체라고 생각해요.



CRM마케팅 솔루션을 개발하는 회사에서 높은 퀄리티의 지식 콘텐츠에 집착하는 이유가 뭘까요?


‘빅인사이트‘가 마케터들에게 강조하고자 하는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에 대해 들어봤습니다.  






▼ 영상으로 확인하기   







 빅인사이트 인사이더 콘텐츠 바로 가기


▶ 모비인사이드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아마존 백화점을 상상해보았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