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데이터를 다루는 회사에서 지식 콘텐츠에 집착하는 이유

모비인사이드를 말하다 #8

by Mobiinside




창업이나 마케팅, 어느 한 분야에서 꾸준히 경험을 쌓아 오신 분들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가 있어요.
모비인사이드는 그런 이야기를 듣는 데 최적화된 매체라고 생각해요.



CRM마케팅 솔루션을 개발하는 회사에서 높은 퀄리티의 지식 콘텐츠에 집착하는 이유가 뭘까요?


‘빅인사이트‘가 마케터들에게 강조하고자 하는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에 대해 들어봤습니다.






▼ 영상으로 확인하기







빅인사이트 인사이더 콘텐츠 바로 가기


▶ 모비인사이드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EC%A0%80%EC%9E%91%EA%B6%8C-%EC%9D%B4%EB%AF%B8%EC%A7%80.pn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아마존 백화점을 상상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