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모든 딜러사가 새로운 판매 방식에 동의했다. 이는 미래의 판매방식이 될 강력한 신호가 될 것이다. 고객의 입장에서 보면, 폭스바겐과 딜러사가 하나의 통합된 형태로 인식될 것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교차하는 새로운 자동차 구매방식은 고객이 진정 원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 Holger B. Santel, Head of Sales and Marketing Germany -
새로운 에이전시 판매 모델은 모든 딜러사에게 상당히 재정적으로 유리한 구조이며 현 상황에서는 아주 중요한 부분이다. 딜러사는 개인고객 관리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독일내 모든 딜러사가 이 판매 방식에 동의하고 서명을 통해 서로의 신뢰를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
- Dirk Weddigen von Knapp, Chairperson of the Volkswagen and Audi partner associa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