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AMG를 더 특별히,
마누팍투어 패키지

by 모빌리티그라운드

메르세데스-벤츠는 1년 전 마누팍투어(MANUFAKTUR)에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 롱휠베이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G-클래스 등 일부 모델을 라인업에 포함해 선보였다.

img.jpg


새로운 형태의 개인화 모델은 고객들에게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메르세데스와 메르세데스-AMG가 출시한 전기 럭셔리 세단 EQS도 마누팍투어의 도움을 받아 개인화 모델 라인업에 포함되었다.

스페셜 컬러와 고품질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EQS를 꾸밀 수 있다. 마누팍투어 옵션을 사용해 EQS를 개인화하는 몇 가지 사례들을 살펴보자.

22C0417_001.jpg
img.jpg
img.jpg


마누팍투어가 보유한 특별한 컬러는 S-클래스에 적용되는 컬러와 유사하며, 마누팍투어 빈티지 블루 논 메탈릭, 마누팍투어 칼라하리 골드 마그노(7,021유로(약1천만원 옵션))를 포함해 총 9가지 컬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S-클래스와 마찬가지로 마누팍투어 인테리어 패키지(11,007유로(약1,500만원))도 선택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 EQS도 적용할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AMG의 EQS AMG 라인 인테리어도 조합할 수 있다.

img.jpg
img.jpg
22C0417_005.jpg

시트는 나파 가죽 마감이며 정교한 다이아몬드 퀼팅이 특징이다. 마누팍투어 컬러의 나파 가죽은 도어 암 레스트, 센터 콘솔 및 인스트루먼트 패널의 하부 섹션에 적용된다. 마누팍투어 컬러는 타바코 브라운, 미스틱 레드 그리고 로즈 그레이가 새로 추가되었다.

img.jpg
img.jpg
img.jpg
22C0417_010.jpg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마누팍투어 스티어링 휠에도 나파 가죽을 사용한 것이며, 각각의 인테리어 컬러와 컬러를 맞춘다. 파이핑을 두른 플로어 매트는 가장자리를 나파 가죽으로 마감했다. 플로어 매트와 헤드레스트 쿠션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또는 메르세데스-AMG 로고를 수놓아 새겼다.

조명이 들어오는 도어 실 트림에는 각 브랜드의 레터링과 마누팍투어 전용 패턴이 포함되어 있다. 센터 콘솔은 "MANUFAKTUR" 레터링을 새겼으며, 크롬 고광택 효과를 주었다. 필기체로 새겨진 로고는 장인 정신으로 완성된 것임을 증명한다.

22C0417_012.jpg


엠블럼 패키지(1,487유로(약200만원))는 블랙 시트커버와 블랙 카펫이 적용된 기본 사양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하이 파일 플로어 매트와 헤드레스트 쿠션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타를 수놓아 새겼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