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빌리티그라운드 Feb 18. 2024

지프가 이런 인테리어를?
왜고니어 S는 가능하다

지프는 전기로 시작될 미래를 만들며 다시 전설적인 그들의 역사를 되돌아보고 있다.

업계 최초의 현대식 SUV 1963년형 지프 왜고니어(Jeep Wagoneer)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고급 소재, 프리미엄 사양이 특징이다.

지프는 지프 최초의 글로벌 전기 SUV 올 뉴 지프 왜고니어 S의 인테리어를 최초로 공개했다.

올 뉴 지프 왜고니어 S는 완전히 새로워진 유연성이 뛰어난 스텔란티스 그룹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 ‘STLA-Large’를 기반으로 제작되며 인상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기술 중심의 인테리어 역시 놀라울 정도로 예술과 기술의 완벽한 통합을 보여준다.

올 뉴 지프 왜고니어 S의 실내는 프리미엄 기술과 장인의 섬세한 손길로 완성된 디테일이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다.

세심하게 고른 소재와 디자인에 중점을 둔 기능에는 지프 고유의 셀렉-터레인(Selec-Terrain) 토글이 적용된 맞춤형 운전자 컨트롤 센터와 다이내믹한 컬러 선택이 가능한 앰비언트 라이팅이 포함된다.

또한, 지프 왜고니어 S에는 듀얼-패널 파노라마 선루프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며, 매킨토시(McIntosh)와의 협업으로 섬세하게 튜닝된 왜고니어 S 전용 19 스피커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킨토시 사운드 시스템이 탑재될 예정이다.

지프의 순수 전기 SUV 왜고니어 S의 자세한 정보는 추후 출시 시점에 공개될 예정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중국은 이게 가능하다, 1600만원 하이브리드 SUV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