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빌리티그라운드 May 12. 2021

부가티, 파일럿에 대한 오마주로 만든 스페셜 에디션

지리적으로 아라비아만의 중앙에 위치한 사우디아라비아는 이웃국가들처럼 럭셔리한 곳이며 부가티의 럭셔리한 앰블럼은 중동과 같은 의미로 사용되기도 한다. 이 지역의 부가티 애호가들은 시론 스포츠의 스페셜 에디션을 만나게 되며 프랑스 명품에 한걸음 더 다가갔다.  

부가티 시론 스포츠 'Les Legendes du Ciel' 스폐셜 에디션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개최된 첫번째 시론 퍼 스포츠 드라이브 이벤트에 초청된 극소수의 VIP 그룹에게 공식 공개되었다. 이 스폐셜 에디션은 부가티 역사에서 중요했던 프랑스의 조종사들에 대한 오마주를 의미한다.

이 하이퍼스포츠카는 사우디아라비에의 수도 리야드에서 비공개 이벤트를 진행하고, 제다의 로얄그린스 골프&컨트리클럽에서 초청된 극소수의 고객들에게 일대일 비공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이벤트에는 르망의 전설와 부가티 공식 파일럿 앤디 월러스(Andy Wallace)가 참가해 수퍼스포츠카의 놀라운 퍼포먼스와 드라이빙 특성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전의 부가티 공식 드라이브 이벤트에서 볼 수 없었던 제다의 해안도로에서부터 리야드 주변까지 이어진 코스를 통해 사우디아라비아의 새로운 풍경을 보며 부가티 시론 퍼 스포츠를 직접 운전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감격을 안겨주었다.

이 하이퍼스포츠카는 최고수준의 횡방향 다이내믹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개발되었고, 탁월한 주행성능을 가진 다양한 시론 라인업을 만들어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최고수준의 민첩성, 핸들링 그리고 주행성능을 포함한 특성들이다. 부가티 테스트 파일럿인 앤디 월러스의 눈부신 기술과 경험에 의해 이번 드라이브 이벤트는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기 충분했다. 

부가티의 중동&아시아 지역 이사인 코스타스 프사리스는, "우리는 중동이 럭셔리한 곳임을 알고 있다. 따라서 잠재고객들이 부가티의 최신 모델을 더욱 많이 만날 수 있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있다."고 말한다.

부가티는 사우디아라비아를 시작으로 중동지역에 부가티 시론 스포츠의 'Les Legendes du Ciel'을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이 스페셜 에디션은 부가티의 위대한 역사에 대한 오마주이며 부가티의 진정한 애호가들과 하이퍼스포츠카를 연결하는 중요한 연결고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코스타스는, "동시에 부가티는 극소수의 잠재고객들에게 전설적인 세계기록 보유자인 앤디 월러스와 함께 부가티 시론 퍼 스포츠를 운전하며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고객들인 이 이벤트에 열광했으며 이런 기회를 더욱 갖기를 원한다."고 덧붙였다.







매거진의 이전글 [르노 5 - 에피소드 1] 윙크하는 헤드라이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