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빌리티그라운드 Mar 14. 2022

람보르기니 아카데미, 특별한 트레이닝을 즐긴다

람보르기니가 2022년 2월 리비뇨의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진 아이스 링에 돌아왔다. 람보르기니 고객들이 윈터 스포츠 휴가를 즐기기 위한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놀이터인 동시에, 3일간의 아카데미아 네베(Accademia Neve) 프로그램을 즐기게 될 곳이다.

이곳은 낮에도 영하 10도까지 떨어지는 영하의 기온 속에서 람보르기니의 슈퍼 SUV 우르스, 우라칸 형제들의 능력을 테스트하기에 완벽한 얼음과 눈으로 가득하다.

람보르기니 아카데미아의 프로그램인 '블랙 런(Black runs)'을 통해 눈과 얼음 위에서 진행되는 도전적인
드라이빙 체험은 지난 2년간 잃어버린 겨울 시즌에 대한 완벽한 갈증 해결과 더불어 이 지역 최고의 호텔과 레스토랑에서 머무를 수 있는 최고의 럭셔리한 경험도 동시에 제공한다.

람보르기니 스쿼드라 코르사(Squadra Corsa) 드라이버 팀이 인스트럭터를 맡아 참가자들에게 그들의 잠재력과 람보르기니가 겨울의 스포츠를 얼마나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지 알려준다. 4륜 구동과 4륜 스티어링 기능이 더해진 우라칸 EVO와 우르스는 도전적인 산악 아이트 트랙에서 각각의 트레이닝을 완벽하게 수행하고, 후륜 구동 우라칸 STO는 극한의 레이싱카의 성능을 그대로 보여준다.

람보르기니에게는 추운 날씨 속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내는 것이 어려운 것이 아니다. 크라이오 테라피는 람보르기니 팩토리 드라이버들을 위한 기본 트레이닝 프로그램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볼로냐 산타가타에서 람보르기니의 드라이버들은 가장 진보된 트레이닝 머신을 사용하고, 실시간으로 자세와 퍼포먼스를 스캔할 수 있으며, 개인 트레이너의 지원을 받은 후에 크라이오 테라피 세션을 통과하기 때문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특별한 모델에만 추가되는 T,  포르쉐 마칸 T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