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두서치 Feb 24. 2024

3월 학교 동창이자 현직 형사와 결혼하는 여배우 연민지

3월 학교 동창이자 현직 형사와 결혼하는 여배우 연민지 [ 연민지 SNS ]



24일 OSEN은, 배우 연민지가 오는 3월 22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1년 간의 교제를 마치고 결실을 맺게 된 연민지의 예비 신랑은 고등학교 동창으로 알려졌으며, 경찰대를 졸업하고 현재는 강력팀장으로 근무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연민지는 OSEN과의 인터뷰를 통해 "고등학교 동창이지만 그동안 번호도 몰랐다. 친한 친구들만 겹쳐 있고, 연락을 안 하고 지내다가 동창 모임에서 이야기를 하다가 친해졌다"며 두 사람의 인연에 대해 밝혔다. 또한, "사람들이 결혼할 사람은 느껴진다고 하는데, 그런 게 저에게도 있었다"고 덧붙였다. 연민지는 교제 시작 후 3개월 만에 프러포즈를 받았으며, 이에 대해 "아빠보다 자신을 더 사랑해 줄 수 있는 사람이라는 느낌이 들었다"고 말하며 예비신랑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 연민지 SNS ]


이들의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신랑을 배려하여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며, 연민지와 절친한 뮤지컬 배우 선우가 축가를 맡는다고 전해졌다. 연민지는 2002년 신화 '너의 결혼식' 뮤직비디오로 데뷔하여, SBS '아테나: 전쟁의 여신', MBC '신들의 만찬', KBS2 '달콤한 비밀', '황금가면'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연민지의 결혼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축복과 함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두 사람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故 신사동 호랭이 추모 이어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