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두서치 Mar 04. 2024

미노이 광고 노쇼 이유 '충격' "계약서에 가짜도장"

미노이 광고 노쇼 이유 '충격' "계약서에 가짜도장" [ 미노이 SNS ]



가수 미노이가 최근 자신을 둘러싼 여러 논란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지난달 SNS를 통해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불안정한 모습과 함께 흘린 눈물, 그리고 광고 촬영 불참 논란까지, 팬들과 대중의 우려를 사고 있는 가운데, 미노이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진심을 담은 해명으로 모든 것을 털어놓았다.


미노이는 오열 라이브 방송에 대해, 지친 모습을 보인 것은 개인적인 고민과 부담감에서 비롯된 것임을 밝혔다. 그러면서도 "라이브 방송에서 보인 눈물은 제 인생의 기준과 연관된 죄책감 때문이 아니었다"고 해명했다. 이어진 광고 촬영 불참 논란에 대해서는, 미노이는 계약 과정에서의 오해와 의사소통 부재가 주된 원인이었음을 설명했다.


특히, 미노이는 계약서에 자신의 도장이 아닌 가짜 도장이 사용된 사실을 발견하고, 계약 조건에 대한 수정을 요구했으나, 이견이 좁혀지지 않아 광고 촬영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 과정에서 소속사와의 의견 차이로 인해 양측이 법적 자문을 받고 있는 상황임을 전했다.


[ 미노이 SNS ]


또한, 과거 음악 페스티벌 지각과 실내 흡연 논란 등에 대해서도 뒤늦게나마 사과의 말을 전하며, 이러한 일련의 사건들을 통해 배운 교훈과 앞으로의 다짐을 공유했다. 미노이는 "이번 일을 잊지 않고, 더욱 성장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팬들과 대중에게 진심어린 사과와 함께 더 나은 미래를 약속했다.


미노이는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솔직하고 진솔한 태도로 대응하며, 잘못된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감 있게 사과하고, 앞으로 더 성숙한 아티스트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이번 해명을 계기로 미노이가 겪은 시련이 성장의 발판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그가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진다.






매거진의 이전글 김승수 양정아 20년 절친에서 연인으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