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두서치 Mar 08. 2024

정동원 아버지 교도소 복역 중 계약 분쟁 휩싸여..

정동원 아버지 교도소 복역 중 계약 분쟁 휩싸여..



최근 트로트 가수 정동원의 가족사가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정동원의 아버지가 트로트 업계의 한 가수와 체결한 전속계약 문제로 인해 현재 교도소에 수감된 상태라는 엑스포츠뉴스의 보도가 나오면서 시작된 이 일련의 사건은, 정동원 본인은 물론이고 팬들에게도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정동원의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이 사건에 대해 정동원이 사전에 전혀 인지하지 못했음을 강조하며, 현재 정동원은 심리적으로 극도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사건이 개인적인 가족사로, 정동원 본인도 아버지의 일에 대해 구체적인 사실을 알지 못함을 밝혔다. 이에 따라 더 이상의 입장 표명이 어렵다며 대중의 이해와 양해를 구했다.


정동원 아버지 교도소 복역 중 계약 분쟁 휩싸여.. [ 정동원 SNS ]


앞서 여러 매체를 통해 보도된 바에 따르면, 정동원의 아버지는 트로트 가수와의 전속계약 후 발생한 계약상의 문제로 갈등을 겪었으며, 이 과정에서 연락이 닿지 않아 트로트 가수의 법률 대리인을 통해 수감 사실을 알게되었다. 정동원은 아버지와 관련된 이 갈등에 대해 전혀 모른 채 지내왔다고 한다.


정동원은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최종 5위를 기록하며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트로트 가수이다. 최근에는 독특한 콘셉트의 'AI 신인 아이돌' JD1으로 활동하며, 기존의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정동원의 소속사는 미성년자인 정동원에게 더 이상의 상처를 주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악의적인 보도에 대한 자제를 거듭 요청했다. 팬들과 대중은 이번 사건에 대해 깊은 우려와 함께 정동원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장항준 감독, 검찰 조사에 대해 해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