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의 주제나 메시지를 한 단어 혹은 짧은 구로 정리해보세요. 키워드가 명확할수록 독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제목만 보고도 기대감, 놀라움, 궁금증 등 특정 감정을 느낄 수 있어야 합니다. 예) ‘심장이 뛰는 글쓰기’ vs ‘글쓰기 가이드’
최대한 간결한 문장이나 단어로 정하세요. 너무 길면 기억하기 어렵고 시선이 쉽게 흐트러집니다.
질문형이나 ‘비밀’, ‘비법’과 같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단어를 활용하면 클릭률이 올라갑니다.
스토리나 이미지가 묻어나는 단어나 소제목을 붙여주면 독자와의 감성적 연결이 강화됩니다.
짧은 순간에 “이 책, 읽어보고 싶다!”라는 감정을 만드는 것이 최고의 전략입니다.
작가에게 출판은 복잡하고 힘든 과정입니다. 원고 교정부터 표지 디자인, 유통 경로 선택까지, 하나하나 해결해야 하는 일이 많기 때문이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면서도 동시에 글로벌 독자를 겨냥하고 싶다면, 아마존 출판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아마존 출판을 쉽게 시작하게 해드리는 전자책, 동영상 강의, 출판대행 서비스를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