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빗구미 Jul 17. 2024

24년7월17일, 개봉 영화 소개!




안녕하세요, 레빗구미(Rabbitgumi) 입니다! 



이번 주 개봉작 소개가 돌아왔습니다~~~~!! 2024년 7월 17일 에는 어떤 영화들이 개봉할까요?  지금부터 각 영화의 세부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재미있게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미리 메모해두세요! 


이번 주 개봉작들을 소개해드릴게요. 기대되는 작품들로 가득한 한 주, 바로 시작합니다!









<이매큘레이트> 

            개봉일: 2024년 7월 17일

            출연배우: 시드니 스위니

            감독: 마이클 모한

            영화 줄거리: 순수하고 신실한 믿음을 가진 수녀 '세실리아'(시드니 스위니). 어느 비밀스러운 수녀원의 초청을 받아 낯선 생활에 적응해 가던 중 처녀의 몸으로 임신을 했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기적의 주인공으로 추앙 받기 시작하는데… 순결한 수녀의 임신, 축복인가 저주인가! 올여름, 충격적인 공포의 실체가 드러난다!

            영화에 대한 유쾌한 기대평: "순수하고 신실한 믿음을 가진 수녀가 임신을? 이건 진짜 ‘엄청난’ 기적이야! 아니면 공포 그 자체?! 시드니 스위니가 펼치는 충격적이고 소름 끼치는 이야기, 그 비밀이 밝혀질 때까지 숨을 참을 준비 되셨나요? "

            영화 장르: 공포, 미스터리


"순수한 수녀가 임신을 했다?! 이거 진짜 실화야? 아니면 공포 영화의 시작이야?" 이런 생각이 드는 <이매큘레이트>는 시드니 스위니가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로, 마이클 모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어요.


수녀 세실리아는 어느 날 비밀스러운 수녀원에 초청받고, 그곳에서 갑자기 임신을 하게 되는데요! 이게 무슨 기적일까요, 아니면 저주일까요? 세실리아는 기적의 주인공으로 떠오르지만, 사실은 엄청난 공포의 실체가 그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공포와 미스터리 장르로, 심장이 쫄깃해질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세실리아의 비밀이 하나씩 밝혀질 때마다 숨을 참을 준비하시길! 이 영화는 여름 더위를 단번에 날려버릴 공포와 충격을 선사할 것입니다.


놓치지 마세요! 공포 영화 팬이라면, 시드니 스위니의 팬이라면, 아니면 그냥 충격적인 이야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매큘레이트>를 꼭 보세요! 공포의 실체가 드러나는 순간, 여러분의 심장은 쿵쿵 뛸 거예요!


https://youtu.be/CRj5DMQN_3E?si=KB9xfRL8QXmFGK2t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 

            개봉일: 2024년 7월 17일

            출연배우: 나가노 메이, 이시하라 사토미, 다나카 케이

            감독: 마에다 테츠

            영화 줄거리: 꿈을 찾아 브라질로 떠난 친아빠, 대책 없이 자유로운 새엄마 ‘리카’(이시하라 사토미) 덕분에 요리 빼곤 모든 게 서툰 세 번째 아빠 ‘모리미야’(다나카 케이)에게 자란 ‘유코’(나가노 메이). 어느덧 성인이 된 ‘유코’는 유일하게 자신을 위로했던 피아노 소리에 이끌려 운명처럼 고교 동창 ‘하야세’와 재회해 사랑에 빠진다. 아름다운 연인이 된 두 사람은 부모님의 허락을 구하기 위해 ‘유코’의 두 명의 엄마 그리고 세 명의 아빠를 만나러 나서게 되는데… “유코, 사실은 말야…” 아주 특별한 가족을 탄생시킨 가장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비밀이 밝혀진다!

            영화에 대한 유쾌한 기대평: "유코, 너네 가족이 몇 명이야? 셋? 아니면 다섯? 아니면 여섯? 이 영화, 진짜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이야기로 가득해요!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 기대됩니다! "

            영화 장르: 드라마, 로맨스


오, 이 가족이 어떻게 생겼지?


영화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는 나가노 메이 주연으로, 마에다 테츠 감독이 연출한 영화에요. 이 영화는 유코라는 여성이 주인공으로, 그녀의 복잡한 가족 관계와 그로 인한 감정적 여정을 그려내고 있어요. 꿈을 찾아 브라질로 떠난 친아빠, 대책 없이 자유로운 새엄마, 그리고 요리 빼곤 모든 게 서툰 세 번째 아빠와 함께 자란 유코. 그녀는 피아노 소리에 이끌려 고교 동창 하야세와 재회해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요. 그런데 부모님의 허락을 받으려다 보니, 두 명의 엄마와 세 명의 아빠를 모두 만나게 됩니다. 


유코의 가족 비밀이 드러나는 순간!


이 영화는 가족의 의미와 관계에 대한 깊은 성찰을 담고 있어요. 유코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행복을 찾기 위해 겪는 여정은 정말 감동적입니다. 유코가 부모님에게서 진짜 가족의 의미를 찾는 과정은 우리 모두에게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들거에요.


놓치지 마세요!


드라마와 로맨스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나가노 메이와 이시하라 사토미, 다나카 케이의 연기를 놓치지 마세요! 이 영화는 정말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이야기로 가득 차 있어요. 여러분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그리고 바통은 넘겨졌다>를 꼭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6LFIGSyIOOE







<그랑블루 오리지널 리마스터링> 

            개봉일: 2024년 7월 17일

            출연배우: 장 르노, 장 마크 바, 로잔나 아퀘트

            감독: 뤽 베송

            영화 줄거리: 그리스의 작은 마을에서 바다와 돌고래를 가족으로 여기는 소년 ‘자크’(장 마크 바). 자크는 안식처인 바다와 돌고래, 그리고 유일한 마을 친구 ‘엔조’(장 르노)와 함께 성장해 간다. 시간이 흘러, 엔조의 초대로 프리다이빙 대회에 참가한 자크는 그곳에서 우연히 만난 여자 ‘조안나’(로잔나 아퀘트)와 사랑에 빠진다. 어른이 된 자크와 엔조는 프리다이빙 챔피언이 되기 위해 경쟁하고, 마침내 자크가 승리한 순간, 엔조는 패배를 인정하면서도 무리한 잠수를 시도하다 죽음에 이르게 된다. 전설이 된 두 남자의 우정, 그리고 바다에서 펼쳐지는 감동적인 이야기가 극장에서 다시 펼쳐진다!

            영화에 대한 유쾌한 기대평: "바다의 깊이를 느끼고 싶다면 이 영화를 놓치지 마세요! 장 르노와 장 마크 바의 연기, 그리고 뤽 베송의 연출이 만들어내는 이 감동적인 이야기는 다시 봐도 최고의 작품입니다. "

            영화 장르: 드라마, 모험, 로맨스


다시 만나는 전설의 바다 이야기!


프랑스 영화 <그랑블루 오리지널 리마스터링>이 2024년 7월 17일에 한국에서 재개봉해요! 이 영화는 그리스의 작은 마을에서 시작되는 자크와 엔조의 우정과 바다에 대한 사랑을 담고 있어요. 자크는 바다와 돌고래를 가족처럼 여기며 자라난 소년인데, 프리다이빙 대회에서 조안나와 사랑에 빠지고, 친구 엔조와의 경쟁 속에서 진정한 우정을 찾아가는 이야기죠.


바다와 우정, 그리고 사랑!


이 영화는 단순한 프리다이빙 이야기가 아니에요. 자크와 엔조의 우정, 자크와 조안나의 사랑, 그리고 바다와의 끈끈한 유대감까지, 모든 요소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작품이죠. 엔조의 죽음은 우리에게 진정한 우정과 경쟁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해주고요. 이 모든 감동을 리마스터링된 화질과 사운드로 다시 느껴볼 수 있다는 건 정말 큰 행운이죠! 


놓치지 마세요!


드라마와 모험, 로맨스를 좋아하는 여러분이라면, 장 르노와 장 마크 바의 멋진 연기를 다시 한 번 볼 수 있는 <그랑블루 오리지널 리마스터링>을 놓치지 마세요! 이 영화는 바다의 깊이와 그 속에서 피어나는 인간의 감정을 너무나도 잘 담아낸 작품이에요. 여러분의 마음을 깊이 울릴 이 영화를 극장에서 꼭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QTQwaZBfvo





이런 영화들이 2024년 7월 17일에 찾아옵니다! 


이런 개봉작들 궁금하신 영화가 있으면 바로 극장으로 달려가세요! 


레빗구미가 전하는 따끈따끈한 영화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https://contents.premium.naver.com/rabbitgumi/rabbitgumi2


매거진의 이전글 24년7월3일, 개봉 영화 소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