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빗구미 Sep 24. 2024

24년9월25일, 개봉 영화 소개!




안녕하세요, 레빗구미(Rabbitgumi) 입니다! 


이번 주 개봉작 소개가 돌아왔습니다~~~~!! 2024년 9월 25일 에는 어떤 영화들이 개봉할까요?  지금부터 각 영화의 세부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재미있게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미리 메모해두세요! 


이번 주 개봉작들을 소개해드릴게요. 기대되는 작품들로 가득한 한 주, 바로 시작합니다!





<트랜스포머 ONE> 

              개봉일: 2024년 9월 25일

              출연배우: 크리스 햄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감독: 조시 쿨리

              줄거리:"변신 못하는 로봇도 히어로가 될 수 있다?! "사이버트론 행성의 하급 로봇인 오라이온 팩스와 D-16은 지하 광산에서 고된 노동을 하며 살아갑니다. 하지만 그들이 꿈꾸는 건 지상 세계! 출입 금지된 그곳에 도전하는 둘은 쾌활한 B-127과 카리스마 넘치는 엘리타 원과 팀을 이루어 떠납니다. 그런데 그곳에서 전설적인 알파 트라이온을 만나 잠재된 변신 능력을 각성하게 되는데… 이제 그들은 자신들의 행성을 지배하는 거대한 적과 맞서 싸워야 합니다. 변신의 진짜 의미는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기대평:

"변신 로봇들의 오리지널 스토리라니! 이번엔 정말 새로운 시각에서 바라보는 트랜스포머 월드가 펼쳐집니다. 크리스 햄스워스와 스칼렛 요한슨이 목소리로 활약하는 것도 대박인데, 스토리까지 심장 쫄깃하게 흘러갑니다!"

"사이버트론 행성에서 벌어지는 로봇들의 일탈(?)과 전쟁! 이거야말로 변신의 신세계, 100% 꿀잼 보장! "

              장르:애니메이션, 액션, 어드벤처            


레빗구미의 한마디:


여러분, 트랜스포머 시리즈는 보통 기계들의 거대한 전쟁을 다루는데, 이번 <트랜스포머 ONE>은 색다릅니다!  하급 로봇들의 변신 능력 각성과 자유를 위한 대반격! 이건 마치 '트랜스포머 월드의 오리진 스토리' 같은 느낌이죠? 크리스 햄스워스와 스칼렛 요한슨이 목소리로 이끌어가는 이 영화, 놓치면 후회할걸요! 



변신과 전쟁, 그리고 우정까지 모든 것이 담긴 이 영화, 9월 25일에 극장에서 꼭 만나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WQZlu_aiNkk




<더 커버넌트> 

              개봉일: 2024년 9월 27일

              출연배우: 제이크 질렌할

              감독: 가이 리치

              줄거리:"약속은 목숨보다 무겁다! "

              전쟁터 한복판에서 습격을 당해 목숨이 위태로웠던 미 육군 상사 ‘존 킨리’(제이크 질렌할). 이때 현지 통역사 ‘아메드’(다 살림)의 도움으로 살아남게 됩니다. 킨리는 아메드와 그의 가족들을 미국으로 데려가겠다고 약속했지만, 그 약속이 지켜지지 않고 아메드는 적들에게 억류되었죠. 이에 킨리는 다시 전장으로 돌아가 직접 그들을 구하려는 무모한 작전에 돌입합니다. 이건 그저 단순한 구출이 아니에요. 하나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목숨을 건 마지막 작전이 시작됩니다! 

              기대평:

"제이크 질렌할이 돌아왔다! 이번에는 총알보다 빠른 그의 약속 이행력. 감동과 액션이 결합된 이 영화는 기대 안 할 수가 없어요!"

"전쟁 속에서 피어나는 인간미, 신념, 그리고 스릴 넘치는 액션! 이번에도 가이 리치 감독 특유의 강렬한 연출이 기대됩니다."

              장르:액션, 스릴러, 드라마            



레빗구미의 한마디:


여러분, 전쟁 영화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더 커버넌트> 놓치지 마세요! 제이크 질렌할이 다시 한 번 군복을 입고, 인간의 약속이 얼마나 큰 힘을 가질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가이 리치 감독 특유의 탄탄한 연출과 스토리 전개도 믿고 보는 포인트죠. 이번 영화는 단순히 전투 장면만이 아니라, 인간의 신념과 갈등을 그려내 감동까지 더했습니다. 눈물 콧물 다 쏟고 올 준비하세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다시 전쟁터로 돌아가는 제이크 질렌할, 그리고 숨 막히는 액션과 스릴! 이 영화, 놓치면 후회합니다. 팝콘 준비하시고 9월 27일에 극장에서 만나요! 



https://www.youtube.com/watch?v=02PPMPArNEQ








<엑소시스트: 더 데빌> 

              개봉일: 2024년 9월 25일

              출연배우: 더그 브랜들리, 빅터 마라나, 데니스 듀프

              감독: 호세 프렌데스

              영화 줄거리:

              "악령이 나타났다! 이번엔 정말 끝판왕!"

              한때 퇴마의 전설이었던 신부 ‘패트릭’(더그 브랜들리). 하지만 과거에 ‘코리’라는 아이를 구하지 못한 트라우마로 인해 엑소시즘을 그만둡니다. 그러던 어느 날, 후배 구마 사제 ‘라울’(빅터 마라나)이 찾아와 그에게 도움을 청합니다. 악령에 빙의된 소녀를 구하기 위한 엑소시즘! 신부 ‘패트릭’은 수녀 ‘캐롤라인’(데니스 듀프)과 함께 다시 한 번 싸움을 시작합니다. 그런데 이 엑소시즘 장소에 철없는 10대들이 몰래 숨어들어오고, 악령은 그들을 하나씩 집어삼키기 시작하는데… 과연 이들이 악령의 손아귀에서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을까요? 

              영화에 대한 유쾌한 기대평:

"엑소시즘? 한 번 시작하면 악령도 무서워할 만큼 강력하게 몰아친다! 이번엔 그냥 보는 게 아니라 관객이 덫에 걸린 기분일 겁니다! "

"악령을 상대하는 퇴마사들이 돌아왔다! 긴장감 넘치는 엑소시즘, 거기에 철없는 10대들이 껴서 상황은 더 혼돈의 카오스! 끝까지 버틸 준비하세요! "

              장르:호러, 스릴러



레빗구미의 한마디:


여러분, 이제 엑소시즘 영화의 왕이 등장합니다. <엑소시스트: 더 데빌>은 진짜 무서운 영화가 뭔지 보여줄 거예요. 이번엔 그냥 악령 하나 상대하는 게 아니에요, 역대급 악령이 등장해서 퇴마 사제들조차 손을 벌벌 떨 정도니까요. 게다가 10대들이 제멋대로 끼어들어 스릴이 배가! 



퇴마 장면에서 손에 땀을 쥐게 만들고, 예상치 못한 순간에 튀어나오는 장면들은 진짜 심장을 쿵 내려앉게 할 거예요. 퇴마 사제들의 절박함과, 절대 용서 없는 악령의 싸움! 팝콘은 입으로 들어가는 게 아니라 손으로 쥐고 무서워할 겁니다. 이 영화 놓치면 후회할 거예요! 



9월 25일, 귀신보다 먼저 극장에 도착해서 자리를 잡고 기다리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cBUXHUJEThE






이런 영화들이 2024년 9월 25일에 찾아옵니다! 

이런 개봉작들 궁금하신 영화가 있으면 바로 극장으로 달려가세요! 

레빗구미가 전하는 따끈따끈한 영화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지난 주 개봉영화 소개는 아래 링크로!! ]

https://brunch.co.kr/@moviehouse/756

https://contents.premium.naver.com/rabbitgumi/rabbitgumi2






매거진의 이전글 24년9월18일, 개봉 영화 소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