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당근의 꿈 May 27. 2024

2024년 5월 26일 - 갑진년 기사월 신묘일 운세




신묘일. 금극목의 날이에요. 엄청 날카로칼과 풀들이 연상되는 신묘일... 오늘은 엄청 예민할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의 예민함 갑진년에 어떤 역할을 했을까요? 월지 사화도 사유할 때 금극목이 일어나겠네요. 아프다 할 수 있겠지만 좀 더 큰 의미로 보면 이는 갑진의 갑목이 성장하기 위한 성장통이 아닐까 싶습니다. 전 왜 이리 성장통을 겪는 모습으로 느껴지는지... 그런데 신금이 다소 목에 비해서 부족하네요. 지금은 사중 병화 구간이니깐요. 신금과 관련된 기관지 조심하시고.... 내 전자 제품 고장 나기 쉬운 날이니 이도 조심해 주세요. 그런데 집중하면 일은 생각보다 잘 될 수 있답니다. 예민함을 갑진년이 크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를 세밀한 능력으로 찾으면 어떨까요? 




수 일간에게...


오늘은 머리 쓰는 날.... 신금이 전자파처럼 퍼져서 각 정보들을 모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정보를 모아 방향을 정하겠죠? 어디로 갈 것이냐... 주어진 문서에 따라 바쁘게 행동하는 날입니다.



목 일간에게...


신금 관이 들어오네요. 오늘 당신의 업무는 사람들과 인연이 있다고 합니다. 미션 수행을 하는 도중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한 발짝 더 성장한 모습을 가질 수 있습니다. 



화 일간에게...


신금을 가지기 위해 세밀함을 발휘하는 건 어떨까요? 능히 하고자 하는 일들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나의 꿈들이 혹은 내 목표들을 위해 문서들이 움직입니다. 이를 얻기 위한 좋은 날입니다.



토 일간에게...


갑진년의 목은 무척 강합니다. 토 일간에게는 미션 큰 일들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달은 사화가 받쳐주니 관인상생이 되기 좋습니다. 관인상생으로 당신의 뜻을 펼쳐 보세요. 인정받고 더욱더 의욕이 상승하기 좋은 날입니다.



금 일간에게...


비겁이 보이는 날은 조심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나의 소중한 재성. 돈, 여자, 일상 등 소중하다고 생각된 것들입니다. 사중 병화 구간으로 화가 커지는 재성이 관으로 갈 수 있어 책무감을 줄 수 있지만 그 과정을 통해 배움이 있다고 합니다. 투기, 일확천금 보다 조직을 생각하고 이로부터 인정받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2024년 5월 24일 - 갑진년 기사월 무자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