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투데이 Oct 24. 2022

이제 라이프스타일로 즐기자
아이오닉x와디즈

현대자동차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와 함께 '아이오닉' 브랜드 전용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21일(금) 밝혔다. 

현대차는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디자인, 성능, 공간성 등 높은 상품성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고자 이번 제품을 마련했다.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은 업무(Working), 힐링(Healing),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위생(Hygiene) 등 4가지 카테고리 총 11개의 상품이다.


특히, 이번 커스터마이징 상품은 차량 외부로 220V 일반 전원을 공급해주는 V2L 등 '아이오닉' 브랜드 차량만이 가능한 기능을 활용한 고퀄리티의 제품부터 일상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 높은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기존에 없던 제품을 항상 기대하는 와디즈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펀딩 참여가 기대된다.


우선, 업무 카테고리에는 차량 내에서 사무 및 다양한 일을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무선 충전이 가능한 '스마트 테이블'과 '파워 스트립(멀티탭)' 등을 마련했다.


힐링 카테고리는 정차 중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차박 등 야외 활동 시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3단 차박 토퍼', '멀티 무드 랜턴', '미니 쿨러'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엔터테인먼트 부분에서는 '미니 빔 프로젝터', 'LED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레스트에 장착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포터블 모니터인 '스마트 올레드 뷰어' 등을 마련해 차량 내에서도 여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위생 분야는 '무선 진공 청소기', '랜턴 거꾸로 3단 우산', '친환경 트래블 키트' 등을 통해 차량의 청결뿐만 아니라 탑승자의 위생도 신경 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현대차는 아이오닉 브랜드 전용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고객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10월 25일(화)부터 11월 13일(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와디즈의 오프라인 펀딩 체험 공간 '공간 와디즈'에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등 아이오닉 브랜드 차량과 함께 11종의 상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이오닉' 브랜드는 '이동 수단'을 넘어 차량 내 다양한 활용 가치를 발견하고 머무를 수 있는 이동 수단 이상의 공간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에 마련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과 함께 더 많은 고객들이 전동화 시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매거진의 이전글 월드컵 최초 친환경차 의전, 현대 아이오닉 5가 간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