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세상을 뒤집어 놓았음에도 크리스마스는 다가옵니다. 이전처럼 성대하고 화려하진 않아도 가족끼리 단출하게라도 크리스마스를 보내며 건강한 내년을 기약해 보는 건 어떨까요? 케이크 하나만 있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날 텐데요. 베이커리 전문점과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떤 이벤트를 준비했는지 정리했습니다.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에서는 매장 픽업 서비스인 '해피 오더'를 이용하면 케이크를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고 해피포인트도 5% 적립받을 수 있어요. 배달 전문 서비스인 '요기요'와 '배달의민족'을 이용하면 배달비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카카오톡으로 주문하면 배달비는 무료입니다. 매장에서 주문을 할 때 카카오페이머니와 삼성카드 링크(LINK)를 이용하면 2만원 이상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뚜레쥬르
만화 캐릭터 케이크로 인기 있는 뚜레쥬르에서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케이크를 내놨습니다. 케이크 위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겨울왕국 △엘사 △올라프 케이크와 △헬로카봇 △펜타스톰 △띠띠뽀 피규어가 장식으로 올려져 있는데요. 예약과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1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겨울왕국 엘사 프린세스, 산타 썰매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습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살 때 '해피 애플리케이션(APP)'을 보여주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요. 캠핑에어매트도 5900원(정가 1만10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요. KB페이(KB PAY 앱카드)로 2만5000원 이상의 아이스크림 케이크을 사면 20% 청구 할인받을 수 있어요.
◇아티제
아티제는 △스노우 스트로베리 트리 △크리스마스 자허토르테 △트윙클 캐러멜 등 15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내놨는데요. 호텔 케이크 못지 않은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가격은 3만8000원부터 5만5000원까지 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로 인기 있는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블랙베리 샤를로뜨 △페스티벌 위시트리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등 다양한 케이크를 선보였습니다. 가격은 3만~4만원대입니다.
강은혜 기자 navisky@olivenote.co.kr
저작권자 © 올리브노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