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자연 속 힐링 체험, 강원도 양양 비온후풍경

국내여행, 가족여행, 커플여행, 강원도 양양

by 마이트립로그
양양비온후풍경 (1).jpg

다들 어떻게 휴식을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자연 속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은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그러다! 도심에서 벗어나 강원도 양양 한적한 해변 마을에서 쉴 수 있는 양양 비온후풍경을 발견했어요. 자연과 함께 지낼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양양비온후풍경


양양비온후풍경 (2).jpg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예요. 나무 가구들이 있어서 더 편안한 기분이 들어요. 내부에 들어오면 아늑하면서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특히 스피커에서 잔잔한 음악과 좋은 향기를 맡으면서 객실에 들어오실 수 있어요.


양양비온후풍경 (3).jpg

객실에 창문과 통문이 많아요. 채광도 좋고, 창문 밖으로 보이는 화단도 너무 예뻐요. 특히 TV가 없어서 새소리와 같은 도시에서 듣기 어려운 자연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양양비온후풍경 (4).jpg

어떻게 하면 잘 쉴 수 있는지 고민한 흔적이 보이는 인테리어예요. 침구 세트가 템퍼 매트리스와, 베개라 포근하면서 정말 꿀잠을 잘 수 있어요. 저는 최대 2인 머물 수 있는 superior 객실을 이용했는데, 더블룸이나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더블 트윈 등 객실이 여러 개 있어요.


양양비온후풍경 (5).jpg

어메니티는 아베다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가 제공되고, 칫솔, 면봉, 비누도 있어요. 수건도 넉넉해요. 욕조가 있어서 반신욕 제품만 챙겨 오시면 반신욕도 가능해요.


사장님께서 식품 영양을 전공하셔서인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크루아상, 베이컨, 제철 과일, 직접 만든 요거트 조식 (10,000원) 시그니처 메뉴예요.


체크인은 3시 이후, 체크아웃은 11시예요. 체크인할 때 환대의 의미로 카페에서 음료 제공해주는데 저는 자몽 주스를 마셨어요. 1층에서 카페도 운영하셔요. 공간도 좋고, 맛도 좋아요. 멀리 가지 않아도 되고, 비온후풍경에서 모든 게 해결 가능해요.


바비큐를 요청하면 숯과 그릴, 테이블, 식기를 세팅해드려요. 한돈 혹은 한우는(새우, 소시지, 버섯, 된장찌개 등 포함) 추가 비용 지불하시면 드실 수 있어요. 식재료 준비할 시간이 필요하니 당일 신청은 어려워요.


서핑하거나 물놀이 후 모래와 이물질 헹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객실에 깨끗하게 들어갈 수 있어요.


양양비온후풍경 (10).jpg

밖에서 안이 보이지 않은 중정이 있는 건물이고, 통창으로 보는 풍경이 아름다워요. 여행 오면 비가 안 오길 바라는데, 왠지 비온후풍경은 비가 왔으면 하는 바람이 들 정도. 시원하게 내리는 비를 보면 상쾌해질 것 같아요.


양양비온후풍경 (11).jpg

비온후풍경은 현대인의 지친 감성을 위한 힐링 치유공간의 비전을 갖고 만들었어요. 객실 안에서 쉬는 것도 좋고, 해변에서 서핑해도 좋고, 마을을 산책해도 좋아요. 날이 좋으면 정원만 봐도 기분 전환이 될 정도예요.





비온후풍경 이용 꿀팁


양양비온후풍경 (12).jpg

주문진 시외버스터미널 정류장에서 322, 325, 326 버스를 타고, 남애 초교에서 하차 후 길 건너 200m 걸으면 바로 비온후풍경이 나와요. 주차장도 넓으니 차를 가져오셔도 주차할 수 있어요.


양양비온후풍경 (13).jpg

TV 대신에 라디오가 있고, 시끄러운 도시 소음보다 한적함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잠시 핸드폰도 내려놓고, 책을 읽거나 멍 때리는 시간을 갖기에 좋아요.





양양 비온후풍경 살펴보기



위치


올스테이 하고 싶은 이유


1.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2. 남애항 일출 명소와 가까워요.
3. 침대가 푹신하고 쾌적해요.









양양, 다른 숙소 가격 살펴보기





Photograph by @비온후풍경 공식홈페이지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지금, 부산 다대포에서는 바다 미술제가 한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