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눈 내리는 어느 날 떠나면 좋은 강원도 산장 감성 여행

강원도여행, 평창가볼만한곳, 겨울여행지, 눈내리는날, 강원도펜션

by 마이트립로그

도시를 떠나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분들이 많다. 눈 내리는 날, 소복이 쌓여가는 눈을 바라보는 그 시간은 무엇보다도 따뜻하고 편안한 순간이 되어 준다. 강원도에서 겨울 여행지로 가볼 만한 곳과 산장 느낌의 숙소는 어떤 것이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자.


%EC%82%B0%EC%9E%A512-1024x768.jpg






강원도 겨울 여행지




대관령 양떼목장

20130314_080652.jpg

대관령 양떼목장은 오염되지 않은 공기와 꿈결 같은 장관을 가지고 있다. 특히 겨울에 가면 청명한 하늘과 귀여운 구름의 조화가 예술이다. 겨울만의 감성을 담은 인생샷, 기대해도 좋다.




월정사 전나무숲길

IMG_1504735343622.jpg

기억나는가, 도깨비와 도깨비 신부가 설경 속에서 서로 마주 보며 서 있던 모습을? 월정사 전나무숲길은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로 아직까지도 많은 이들이 찾는 유명 여행지이다. 전나무는 추위에 강해서 초록한 잎에 하얀 눈이 쌓이는 풍경을 볼 수 있다.






강원도 산장 펜션




강릉 송이산장 펜션


%EA%B0%95%EC%9B%90%EC%86%A1%EC%9D%B4%ED%8E%9C%EC%85%98%EC%99%B8%EA%B4%801.jpg
송이산장펜션은 아름다운 건물과 테라스가 숲 속의 예술작품같다. 숲 속 한 간운데 있어서 눈이 오면 온통 하얀 세상을 만날 수 있다.


송이산장 국화방 203호

대표 객실로 국화방 203호이다. 원룸 형태로 되어 있지만 넓어서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도 머물기 좋은 객실이다. 정원처럼 안고 있는 연리지 숲을 감상할 수 있으며, 객실 내 테라스에서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다.





송이산장 화장실


송이 산장 펜션은 방문하는 분들이 마치 집인 것처럼 편히 머물다 갈 수 있도록 신경 섰다. 기본 세면도구는 물론, 침대와 소파, 밥솥과 세탁기까지 다양한 편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송이산장 바비큐


2인 기준 만원으로, 맛있는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는 숯과 그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께는 펜션에서 직접 키우는 유기농 야채를 무상으로 드리고 있다. 객실 예약하실 때 미리 신청해서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내보자.




강릉 송이산장펜션 최저가로 예약하기









홍천 시실리 펜션


%EA%B0%95%EC%9B%90%ED%99%8D%EC%B2%9C%EC%82%B0%EC%9E%A5.jpg
%EA%B0%95%EC%9B%90%ED%99%8D%EC%B2%9C%EC%82%B0%EC%9E%A51-1.jpg
아이들과 함께 뛰놀기 좋은 잔디 정원, 앉아서 홍천강을 바라볼 수 있는 그네. 수채화같은 풍경의 시실리 펜션에서는 바쁜 시간은 잊은채 힐링하고 갈 수 있다.



시실리 펜션 '밀키웨이' 객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있는 밀키웨이 객실은 4인 가족 여행객께 추천드리는 객실이다. 퀸 사이즈의 침대가 2개 있어 온 가족이 편하게 휴식을 할 수 있다.







시실리 펜션의 화장실


샤워 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쾌적하게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다. 휴지와 치약, 비누, 수건 등 기본적인 욕실용품을 제공해주고 있다. 단, 개인 용품은 가져오도록 하자.






시실리 펜션 중앙에 있는 핸드드립 카페


시실리 펜션은 중앙에 핸드드립 카페가 있다. 바리스타인 펜션 주인이 직접 로스팅한 세계 각 지역별 프리미엄 커피를 맛볼 수 있다. 핸드드립 체험(유료)도 가능하니 참고하자.




홍천 시실리펜션 최저가로 예약하기








평창 나무와 펜션


%EC%82%B0%EC%9E%A5-1-1024x768.jpg
DSC_2709.jpg1200590974
세렴됨은 없지만, 숲 속에 있기 때문에 가을에는 바람에 흔들리는 낙엽들, 봄 여름에는 잔잔히 흐르는 시냇물 등의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힐링할 수 있다.


천장에 하늘이 보이는 창문이 있다.


‘별하나’ 객실은 1층엔 주방시설이 있고, 복층에는 커플 욕조와 밤하늘이 보이는 침대가 있다. 잠들기 전까지 강원도 산골 하늘에 가득 수놓아진 별을 실컷 볼 수 있어 더욱 로맨틱한 객실이다.









나무와 펜션 화장실



비누, 치약, 바디워시, 샴푸, 수건 그리고 드라이기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다. 단 칫솔과 면도기 등 개인 용품은 따로 준비해 가야 한다.









나무와 펜션 테라스


나무와 펜션은 객실 내 테라스에서 바비큐가 가능하기 때문에 떠들썩한 분위기를 싫어하거나 연인과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좋다.





평창 나무와펜션 최저가로 예약하기








홍천, 다른 숙소 보러 가기





Photograph by

@flickr @아고다 @tvN @대관령양떼목장

@송이산장펜션 @시실리펜션 @나무와펜션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