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풀빌라, 제주도 호텔, 제주도 리조트, 제주도 자유여행
우리나라에서 언젠가부터 갑자기 붐이 일어난 풀빌라. 국내에서도 이런 호화스러운 하루를 보내기에 좋은 숙소로 자리매김하였지만 여전히 지나치게 비싼 가격과 시설이나 퀄리티 등의 정보가 아직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선뜻 어디를 선택해야 될지 난감한 것이 사실이다. 그런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국내 최고 인기 관광지인 제주도의 가격대 성능비 최고인 풀빌라들만 엄선하여 소개해보고자 한다.
1. 빌라드 애월 제주
제주시 애월에 위치한 풀빌라로 애월 해수욕장에 인접해있으며 일반 객실은 10만원 초반부터, 풀빌라는 30만원 중반부터 예약이 가능하고 비수기에 할인폭이 커서 시기를 잘고르면 최고의 가성비를 누릴 수 있다.
[ 빌라드 애월 제주 최저가 예약 ]
2. 베이힐 풀&빌라
서귀포 쪽으로 넘어오면 중문 쪽에 베이힐 풀&빌라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안덕계곡의 평온한 분위기에 훌륭한 산책로가 근처에 있기 때문에 힐링여행으로 추천한다. 20만~30만 사이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 베이힐 풀&빌라 최저가 예약 ]
3. 씨엘드제주 풀빌라앤리조트
서귀포 표선면에 위치한 풀빌라로 해비치 해변에 인근해있다. 독채형 객실이 있어 프라이빗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일반객실은 10만 중반부터, 풀빌라는 30만 중반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4. 루스톤빌라앤호텔
아름다운 애월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분위기 좋은 풀빌라로 연인들끼리 방문하기 좋은 로맨틱한 곳이다. 일반 객실은 10만원 후반부터 가능하며 빌라형은 50만원 선에 예약이 가능하다.
[ 빌루스톤빌라앤호텔 최저가 예약 ]
5. 아쿠아뷰티크
월정리에 위치한 펜션 겸 풀빌라로 기존 풀빌라들에 낀 거품을 제거하고 필요한 곳에만 집중하여 굉장히 좋은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한 곳이다. 널찍하고 사치스런 분위기는 아니지만 합리적인 선택을 원한다면 주목.
[ 아쿠아뷰티크 최저가 예약 ]
이상으로 가성비 좋은 제주도 풀빌라들을 소개해보았다. 풀빌라는 비성수기와 성수기 가격의 차이가 매우 큰 편이며 얼리버드(일찍 예약)를 이용하면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봄이나 여름에 로맨틱한 하루를 계획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