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가볼만한곳,아침고요수목원,가평드라이브,가평펜션,수국명소
여름 하면 만개한 수국을 봐줘야 하는 법! 마음 같아서는 제주도로 당장 떠나고 싶지만 제주행 티켓을 Get 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서울과 가까워 주말에 가볍게 1박 2일 여행 다녀오기 좋은 수국 명소와 커플 감성의 수영장 숙소까지 소개하도록 할테니 이번 주말 여행을 계획 한다면 주목해보자.
서울 근교 여름 나들이 가기 딱 좋은 수국이 예쁜 명소
이미 인스타그램에서 데이지꽃 핫플로 유명한 강화도 카페 마호가니. 데이지꽃이 워낙 유명해서 수국 명소인 거는 아직 아시는 분들이 별로 없다. 그래서 지금 방문하시면 수국 포토존은 독점할 수 있을 거다. 케이크는 보통 한 조각당 9천 원대, 음료도 비슷한 수준이다.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하지만 예쁜 사진도 찍고 예쁜 꽃도 감상할 수 있으니 이 정돈 괜찮지 않을까?
위치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180여 종의 수국을 만나볼 수 있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의 ‘수국전시회’ 이다. 다양한 종류만큼이나 알록달록 컬러풀한 색감과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기기에도 좋을 거다.
위치
아침고요수목원 주변 추천 숙소 BEST 3
2019년 12년에 오픈한 신축 펜션으로 전 객실 청평호를 감상할 수 있고, 쾌적한 룸 컨디션과 모던한 인테리어로 인기가 높다. 럭셔리 스위트룸은 킹사이즈 침대와 패브릭 소파, 바 테이블 등 가구가 구비되어 있음에도 널찍한 방 사이즈와 개별 테라스에는 벤치가 준비되어 있어 청평호 노을 감상하기에 제격이다.
욕실에서도 역시 로맨틱한 청평호를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세면대도 2개나 준비되어 있어서 여럿이서 함께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스펀지, 빗, 면봉 등 모두 제공되지만, 칫솔 세트는 제공되지 않으니 따로 준비해 오거나 1인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조식은 주말에만 한정적으로 운영된다. 시간은 09:00 시부터 10:30까지 1층 카페에서 먹을 수 있고 메뉴는 빵, 식빵, 모닝롤, 와플, 계란 요리, 소시지, 베이컨, 시리얼, 과일, 주스, 우유, 커피 등이 제공된다. 놀라운 점은 공짜!
1층에는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통유리로 되어져 있어 청평호를 볼 수 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17:00부터로 조금 늦게 시작되는 편이지만, 일찍 도착했다면 호텔 카페에서 음료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투숙객들은 20% 할인이 가능하다. 체크아웃은 오전 11:00까지 마무리 해주면 된다.
19년 12월에 오픈한 신축호텔로 모던한 외관과 바로 맞은편 그림 같은 청평호가 어우러지며 꾸준히 인기가 오르고 있다. 여름 시즌에는 바나나보트, 수상스키 등 레저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활동적인 커플에게는 이만한 곳이 없을 거다. 아침고요수목원은 차로 약 30분 정도 소요된다.
위치
이곳은 발리인가요?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기 때문에, 이번 여름 해외로 휴가를 준비하시다가 코로나로 인해 취소하신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호텔이다. 이곳이라면 분명 대리만족 되실 거다.
욕실도 발리의 리조트에 온 듯한 느낌이 팍! 특히 세면대 옆쪽에는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그리고 칫솔 세트 등 준비되어 있다.
클럽 인너는 매일 08:00부터~ 10:00까지 아침식사를 유료로 제공하고 있어요! 메뉴는 한식으로 제공되는데 메인 메뉴 중 택 1, 밑반찬과 샐러드 4종, 음료 중 택 1 할 수 있다.
클럽인너는 수영장 하나만 보고 숙소를 예약했다는, 또는 재방문했다는 후기가 보일 정도로 예술적인 수영장을 자랑한다. 수영장을 둘러싼 조각상 분수대와 방갈로까지 외국 여행 온 기분을 낼 수 있다.
그밖에 풀 사이드에서 클럽 샌드위치, 쌀국수 등 간단한 식사와 생맥주 등 시원한 음료까지 즐길 수 있는 클럽인너 비스트로도 운영 중이다.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조금이나마 씻겨드릴 수 있을까해서 외국 리조트 분위기 물씬 풍기는 클럽인너를 소개하게 되었다. 야경은 더 멋지다. 서울은 차로 약 1시간 정도 소요되고, 아침고요수목원은 차로 30분 정도 소요된다.
위치
스탠다드 객실은 침실에서 탁 트인 청평호와 수영장 전망을 즐길 수 있고 최대 2인까지 숙박 가능하여 커플 여행에 가장 적절한 객실이다. 전 객실 숙면을 위한 메모리폼 베게와 토퍼 매트리스, 그리고 빛을 차단하는 암막 커튼이 설치되어져 있기에 이른 아침 햇빛에 달콤한 휴식을 방해 받을 일은 없다.
객실이 넓은 편은 아니다. 하지만 알차게 구성되어져 있다. 침실 뒷쪽 벽면에는 세면대가 나오고, 더 안쪽에는 샤워실이 있다. 어메니티는 샴푸, 바디워시, 린스 등 일체 제공된다. 세심하게 파우치에 담아져 있어서 편안하게 쓸수 있다.
컨테이너를 모티브로 한 독특한 파로티아 워터하우스. 그중 커뮤니케이션 센터인 이곳은 전반적으로 블랙컬러에 전구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시크하면서도 로맨틱한 감성을 엿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체크인, 체크아웃부터 그리고 수영장을 바라보며 간단한 음료와 푸드를 즐길 수 있는 스낵바도 입점돼 있다.
파로티아 워터하우스에서는 다양한 수상레저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다. 웨이크보드는 물론, 2인용 플라이피쉬, 바나나보트 등 14종의 보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더운 여름 시원하게 청평호에서 즐겨보자.
파로티아 워터하우스는 널찍한 야외수영장과 그곳에서 진행되는 풀파티로도 유명하다. 인싸커플이라면 이번 여름 주목해야 할 펜션이다. 단, 좀 외진 곳에 있으니 차는 필요하다.
위치
Photograph by
@아고다 @네이버 업체제공 사진 @마호가니 공식 인스타그램 @아침고요수목원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