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가족 펜션, 럭셔리 여름 휴가, 국내 펜캉스
올해는 해외 여행을 떠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국내 럭셔리 펜션을 소개하려고 한다. 포항 가족 펜션 & 풀빌라, "마치블루 풀빌라"! 이국적인 풍경으로 해외 부럽지 않다.
포항 마치 블루 풀빌라 & 펜션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여기가 일출 맛집, 전 객실 오션뷰
2. 루프탑 인피니티 풀도 프라이빗하게 ft. 스파 & 바비큐
3. 5성급 호텔 부럽지 않은 객실 편의 시설
4. 최저가 예약 가능 (클릭)
마치 블루 풀빌라 MARCH 401호
마치블루 풀빌라 March 401호는 포항 오션뷰 끝판왕으로 불리는 객실이다. 대가족 또는 우정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다. 복층형 구조로, 거실과 침실, 주방, 전용 루프탑 수영장, 스파, 테라스 등을 갖췄다.
욕실 어메니티로 몰튼 브라운의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로션 등이 제공된다. 개인 위생용품으로는 칫솔과 치약, 샤워캡, 위생백, 면봉, 빗 등이 있다. 가운과 슬리퍼, 수건, 헤어드라이어는 기본!
조식은 카페에서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토스트와 시리얼, 수프, 과일, 커피 등이 포함된 샐러드바 형태로 제공된다. 메뉴는 시즌에 따라 변경될 수 있어요. 마치블루풀빌라 펜션 투숙객 누구에게나 무료!
로비 라운지가 있는 1층에는 프런트 데스크와 공용 수영장이 있다. 공용 수영장은 4.6M X 19M X 1M 규모로, 압도적 크기를 자랑한다. 전 객실 개별 수영장과 바비큐 시설도 있다.
비교적 신축 숙소로 내·외부가 깔끔하고 모던하다. March 401호 기준 층고만 4M에 달해, 탁 트인 개방감이 느껴진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진 통창으로 포항 최고의 일출을 조망할 수 있다.
마치 블루 풀빌라 펜션 이용 팁
포항 마치블루풀빌라 펜션 객실은 총 6개! 1호 라인은 March, 2호 라인은 Blue로 나뉜다. 전 객실 기준 인원은 2인이지만, 401호와 402호는 최대 6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인원 추가 시 1인당 3만 원이니 참고하자!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 밤 10시 이후 입실 시 사전 연락이 필요하다. 퇴실 시간 초과 시 시간 당 5만 원의 요금이 부과되지 유의하자. 웰컴 드링크와 스낵은 객실 내 비치돼 있다!
포항 마치블루 풀빌라 이용객 실제 후기
“아이 둘 데리고 다녀왔어요.”
수영장도 넓고 미온수는 목욕탕 수준이에요. 다음날까지 뜨겁더라고요. 덕분에 아이들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수건이 너무 많아서 놀랐어요. 써도 써도 남았네요. 바닷가 앞에 있어서 뷰도 좋았고 낚시도 했습니다. (중간 생략) 다음에 또 가기로 아이들과 약속했습니다. 번창하세요. – 자극적인버그
펜션 근처 포항 가볼마한 곳
호미곶
포항 호미곶은 전국에서 손꼽히는 일출 명소다. 새천년을 맞아 설치한 ‘상생의 손’ 일출 인증샷을 찍으려는 인파로 언제나 북적거린다. 시간을 절약하고 싶다면, 차라리 멀리 주차하고 걸어서 해맞이 광장으로 이동하는 걸 추천한다.
포항 오어사
올해는 코로나 19로 여행 트렌드가 바뀌었다. 도심보다는 산과 바다를 많이 찾는다. 천년 사찰로 둘레길이 아름다운 오어사에도 사람들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곳곳에 정자와 벤치가 마련돼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도 좋다.
사진 출처 – 경북나드리 공식 홈페이지, 마치블루풀빌라 펜션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