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촬영지, 서울핫플레이스, 서울가볼만한곳, 서울호캉스,서울호텔
요즘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인기가 정말 뜨겁다. 싹쓰리 멤버들의 케미 간의 환상 케미와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야외 촬영장소가 꾸준히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오늘은 ‘놀면뭐하니’ 서울편 촬영장소를 싹 쓸어왔다. 카페부터 호텔까지 화려한 조명이 감싸는 곳으로 떠나보자.
‘놀면뭐하니’ 싹쓰리 촬영장소
화려한 조명이 감싸던 바로 그곳! 싹쓰리 멤버들이 비의 ‘깡’을 커버했던 장소는 바로 성수동의 핫플레이스 바이산코리아이다. 힙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이미 여러 번 매체에 노출된 적이 있으며, 커피부터 수제 맥주, 와인, 식사, 디저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이다.
바이산코리아의 정체는 무려 340평 규모의 대형 갤러리 카페이다. 반려동물도 동반 가능해 더욱 좋다!
시간 – 매일 11:00 ~24:00 (라스트오더 22:25 / 구정, 추석 당일만 휴무)
대표메뉴 – 반반피자 (가격변동) / 블랙레몬에이드 8.0 / 오레오크림모카 7.5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싹3 라는 이름을 갖게 된 이곳은 노들섬의 노들서가라는 공간아다. 노들섬은 2019년 복합문화시설로 거듭나 음악, F&B,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다.
노들서가는 계절마다 달라지는 큐레이션 서가와 스토리텔링형 매대가 있는 독특한 서점이다. 위층의 카페 붘에서는 맛있는 커피도 즐길 수 있어 데이트 장소로도 좋다.
시간 – 노들서가 매일 11:00 ~ 22:00 / 카페 붘 매일 11:00 ~ 21:00 (월요일 휴무)
그 밖에도 성수동 할아버지 공장, 노들섬 바캉스온아일랜드, 복순도가, 혜화 공공거실 등도 ‘놀면뭐하니’ 싹쓰리 촬영장소로 사용됐다. 서울 곳곳에서 싹쓰리 멤버들의 흔적을 찾아보자!
‘놀면뭐하니’ 숙소 추천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은 서울 드래곤시티 내에 위치한 호텔 중 하나로 가성비 좋은 호캉스 호텔이다. 용산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며 각종 편의시설, 맛집이 밀집해 있어 도심 속 휴가지로 딱이다.
‘놀면뭐하니’ 촬영 장소인 노들서가까지는 12분, 바이산코리아까지는 20분으로 거리도 매우 가까운 편이라 서울 여행을 즐기기 참 좋은 곳이다.
요즘 핫한 ‘놀면뭐하지’ 수영장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용산은 수페리어,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스위트 총 4가지 객실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디럭스룸은 모던한 인테리어와 아름다운 한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로 퀸베드와 싱글베드 2개 중 선택이 가능하다.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과 바디로션이 제공된다. 칫솔과 치약, 면도기는 미니바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조식은 2층에 위치한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월-금 06:30 ~ 10:00 / 토-일 06:30 ~ 10:30 에 이용할 수 있다. 9시 이후에는 매우 붐비는 편이니 그전에 방문하면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놀면뭐하니’ 싹쓰리 멤버들의 뮤비 촬영 장소로도 사용되었던 드래곤시티의 스카이킹덤은 호캉스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다. 도심 속 루프탑 풀과 디제잉 파부스가 있는 유니크한 라운지 바까지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스카이비치와 스카이킹덤은 이비스 스타일 1층 에스컬레이터 옆에 위치한 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갈 수 있다! 그 밖에도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다이닝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이다.
위치
롯데 시그니엘서울은 잠실 한가운데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내에 있어 잠실의 모든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는 럭셔리 호텔이다. 뛰어난 객실전망과 고급스러운 부대시설로 특별한 날을 위한 호캉스에 좋다. ‘놀면뭐하니’ 촬영장소인 바이산까지는 10분, 노들서가도 17분으로 매우 가까워 성지순례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위치에 있다.
롯데 시그니엘서울은 그랜드디럭스, 프리미어, 스위트 크게 3가지 타입을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어 객실은 넓다란 창문 너머로 화려한 한강뷰를 감상하며 고품격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침대는 더블과 트윈 타입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이탈리아 북부 알프스 천연 대리석으로 제작된 욕실은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가득하다. 어메니티는 딥디크 제품으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제공된다. 1회용 칫솔과 치약, 면도기, 면봉 등 1회용품도 잘 갖춰져 있다.
‘놀면뭐하니’ 촬영장소로도 사용된 스테이81은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이 81층에 위치한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이다.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이 곳에서 매일 아침 맛있는 조식을 드실 수 있다. 조식은 06:30~10:00 사이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 시그니엘서울은 5성급 호텔답게 고급스러운 부대시설들을 갖추고 있어 호캉스 숙소로 제격이다. 서울 시티뷰와 한강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시그니엘의 실내 수영장은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안락한 풀사이드 베드와 버블제트 수중마사지도 있어 재충전하기에 좋다.
또한 어디에서나 서울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에비앙 스파, 투숙객 전용 라운지인 살롱 드 시그니엘 등에서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이다.
위치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은 현재 (2020년 7월 기준) 리노베이션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음번 더 멋진 모습으로 만날 수 있길 기대해보아요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서울의 중심인 남산 아래 장충동에 위치하여 어디든지 가기 좋은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다양한 스포츠 활동과 미슐랭 추천 맛집까지 즐길 수 있어 나를 위한 호캉스에 안성맞춤이다. ‘놀면뭐하니’ 촬영장소인 바이산과 노들서가까지도 20분 내외로 서울 도심 여행을 위한 완벽한 숙소라고 할 수 있다.
디럭스 객실은 킹사이즈 베드가 들어가도 넉넉한 면적을 자랑하며, 서울의 고층빌딩 전망 or 남산타워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 내에는 욕조가 있어 피로를 풀기 좋다. 어메니티는 고급 브랜드인 motte&bailey 제품으로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이 제공된다.
여행자들의 필수 앱, 트립어드바이저 으뜸시설상을 받은 ‘더 킹스’에서는 매일 아침 06:30 ~ 10:00 사이에 맛있는 조식을 즐길 수 있다. 한식, 오믈렛 스테이션, 라이브 누들 코너, 할랄푸드까지 없는게 없는 뷔페에서 든든하게 아침을 시작하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중식대가 여경례 셰프의 식당인 ‘홍보각’이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데, 수차례 미쉐린가이드에 추천 레스토랑으로 등장하였으며, 최근에는 ‘놀면뭐하니’의 촬영장소로도 사용되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다양한 스포츠 활동도 즐길 수 있다. 자동 수온조절 기능이 있는 실내 수영장부터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까지! 뻣뻣했던 몸에 생기를 불어 넣어줄 시설들이 가득하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이다.
위치
Photograph by
@아고다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노들섬 홈페이지 @서울사랑 @놀면뭐하니 유튜브계정,놀면뭐하니 공식홈페이지, 드래곤시티 홈페이지, 롯데시그니엘서울 홈페이지, 그랜드앰배서더서울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