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장마철 안에만 있어도 힐링 될 제주도 감성 숙소 5곳

제주도 감성 숙소, 제주도 장마, 제주돌담펜션, 제주비오는날, 제주여행

by 마이트립로그

언제 누구와 가도 참 좋은 제주도는 에메랄드빛 해변과 푸른 숲 그리고 둘레길이 있어 그냥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된다. 그리고 제주도 감성 숙소까지.. 그런 의미로 오늘은 제주도 감성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돌담펜션 BEST 5 을 소개하고자 한다. 제주도 장마가 찾아온다고 해도 창밖의 풍경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거다.



오직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감성 숙소, 함께 만나보자!



1.jpg 돌담너머집 밭담점




제주도 감성 숙소 best 5



NO. 5 돌담너머집 밭담점


2.jpg
3.jpg
돌담펜션 돌담너머집 밭담점- 안거리동
돌담펜션 돌담너머집 밭담점-밖거리동



하도리에 위치한 고즈넉한 돌담펜션 돌담너머집 밭담점은 4인~6인까지 머물 수 있어서 가족여행에 적합한 안거리동과, 2인까지 머물 수 있어서 커플여행에 제격인 밖거리동으로 총 2개의 독채 펜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돌담펜션 돌담너머집 밭담점- 밖거리동

모두 제주 전통 한옥의 장점을 살린 고즈넉한 매력이 돋보이는 곳으로 성산일출봉, 세화해변, 월정리해변 등 주요 관광지를 차로 10분 내로 이동할 수 있어서 교통도 편리하다.


돌담너머집 밭담점 최저가 예약하기





위치






NO. 4 하도 베또롱


7.jpeg
8.jpeg
하도 베또롱
하도 베또롱



조용하고 한적하니 제주도의 분위기를 느끼기에 제격인 독채 펜션 하도 베또롱은 외관은 물론, 내부도 돌담집 모습을 그대로 살려서 멋스러움을 배로 느낄 수 있다. 2인 커플룸인 코시롬과 2인~4인까지 머물 수 있는 멘도롬, 4인 가족룸인 돌코롬까지 총 3개의 독채 객실로 이루어져 있고 각각 개별 정원에서 바비큐 파티도 즐길 수 있다.




위치






NO. 3 월정리 빌레왓


10.png
11.png
월정리 빌레왓
빌레왓 객실

월정리해변 인근에 위치한 빌레왓은 최대 4인~ 6인까지 머물 수 있는 3개의 독채 객실로 구성돼 있고,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정원에는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요즘 여행 트렌드인 언택트 여행에 맞춰 즐길 수 있는 곳으로 4인 이상 가족과 함께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위치





NO. 2 제주 독채 펜션 느량

13.jpg
14.jpg
느량 침실


구좌읍 평대리에 위치한 느량은 프랑스 건축가가 설계한 180평 규모의 럭셔리한 펜션으로 총 3개의 독채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2인에서 최대 8인까지 머물 수 있어서 커플, 가족, 친구들과 함께하는 우정여행 모두 적합한 곳이다.

느량 다이닝 공간



외관은 제주 돌담집의 느낌을 그대로 살렸지만 내부는 현대적인 모던한 인테리어로 객실도 침대방, 온돌방 다양하게 구성되어 편리하게 머물 수 있다.




위치





NO. 1 서귀포 서호달빛

17.jpg
18.jpg
서귀포 서호달빛 - 서호동

서귀포 서호달빛 독채펜션은 바다와 한라산 전망의 펜션으로 서호동, 달빛동 두 곳으로 나누어져 있다. 각각 6명과 15명으로 나누어 숙박이 가능한 곳이다. 먼저 서호동은 제주 돌담 집과 한옥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특히 정원에 야외 욕조가 준비돼 있으니 반신욕 꼭 즐겨보길 바란다.

서귀포 서호달빛 - 달빛동

이와 반대되는 매력의 달빛동은 이국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곳이다. 복층으로 구조로 총 3개의 침대방과 온돌방도 준비되어 최대 15명까지 숙박이 가능해 단체 여행에 적합한 곳이다.





위치







더 다양한 숙소 모두 보기








Photograph by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하도베또롱 공식 홈페이지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올 여름휴가는 산과 계곡이 있는 가평 카라반 TOP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