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서울 근교 오션뷰 힐링, 인천네스트호텔럭셔리 호캉스

인천네스트호텔,서울근교,인천호텔,럭셔리호텔,호캉스,여름휴가,드라이브

by 마이트립로그

무더운 여름 날씨에 바다로 훌쩍 떠나고 싶어 졌는데 동해와 남해는 너무 멀어 부담스럽다면, 서울에서 가까운 서해로 떠나보자. 마치 멀리 여행 온 기분이 드는 데스티네이션 숙소 인천 네스트호텔 준비해 보자.

1.png 인천 네스트호텔







인천 네스트호텔 TMI



인천 네스트호텔

11.png
12.png
인천 네스트호텔

모노톤 외관은 갈대와 바다, 소나무가 함께하는 영종도와 조화롭게 어울린다. 호텔이 세워질 때도 최대한 자연을 보전하는 방향으로 진행됐다. 객실마다 통창을 설치해, 주변 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3.png
디럭스 더블 씨사이드 뷰 룸

디럭스 룸은 커플과 가족에게 두루 사랑받는 인천 네스트호텔 대표 객실로 침실과 욕실, 화장실로 구성됐다. 침대를 전면 유리창과 마주 보게 배치해, 누워서 서해의 일몰을 조망할 수 있다.

욕실




욕실에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치약과 칫솔, 바느질 키트, 오가닉 사해 소금, 순면 목욕 가운, 슬리퍼, 수건, 헤어 드라이기, 손 소독제 등이 비치돼 있다.






플라츠 레스토랑



조식은 인천 네스트호텔 플라츠 레스토랑에서 주중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주말에는 30분 더 문을 열어 동서양 음식을 고루 갖춘 뷔페로 제공된다. 한식과 베이커리, 디저트 코너가 수준급이다.

8.png
9.png
부대시설
사우나




로비층에는 리셉션과 컨시어지, 레스토랑, 라운지가 자리해 있다. 부대시설로는 인피니티 풀과 피트니스, 사우나, 키즈존, 공원 등을 갖추고 있다. 키즈존은 실내와 야외 놀이터로 나뉘어 있다.



인천 네스트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위치






인천 네스트호텔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13.png
16.png
오션뷰 객실
모든 객실 타입



크게 인천 네스트호텔 객실은 스탠다드와 디럭스, 스위트로 나뉘는데 전망은 마운틴과 씨 사이드 뷰 중 선택할 수 있다. 5성급 호텔임에도 불구하고 가성비가 뛰어나다.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디럭스 더블룸



디럭스 더블룸 소파 일부를 이동해, 또 하나의 침대를 완성할 수 있다.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라면, 더 편안하고 넓은 공간을 경험해 보자. 여기에 침구류 추가도 가능하다. 요금은 2만 2천 원이다.

로비



입실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퇴실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이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 아웃 요금은 5만 5천 원이다. 기준 시간을 초과하면 객실 요금의 50% 또는 1박 요금이 부과될 수 있다. 투숙 기간 동안 주차장이 무료로 제공된다. 제1여객터미널과 인천 네스트호텔 사이를 오가는 무료 셔틀도 운영 중이다. 매 45분 간격으로 운행되며, 약 15분 정도 소요된다. 제2여객터미널은 별도 예약이 필요하다.














호캉스 포인트


야외 수영장




사계절 내내 운영되는 인천 네스트호텔 야외 수영장이다. 인피니티풀과 스파풀, 키즈풀, 카바나 등으로 구성됐다. 만 17세 미만은 데이 타임만 이용 가능하며, 한적하게 즐기고 싶다면, 나이트 타임에 방문해 보자.

20.png
21.png
네스트 파크

호텔에는 갈대밭 산책로와 소나무 숲 조깅 코스가 조성돼 있으니 굳이 언택트 여행지 찾을 필요 없다. 여름에는 프라이빗 해변에서 연인,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보자. 모래 놀이 장난감 대여도 가능하다.

스낵 자판기



로비층 크림 하우스에 간단한 스낵 구매가 가능한 자판기가 자리해 있다. 간편식과 음료, 여성용품도 판매하다. 근처 편의점은 인천 네스트호텔 맞은편에 있다. 도보로 약 5분 정도 걸린다.











인천 다른 숙소 보러가기




Photograph by

@인천 네스트호텔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 @아고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가성비 꽉 잡은 애월 숙소, 매력적인 제주 마레보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