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숙소 추천, 여수 수영장 숙소, 여수 풀빌라, 여수 펜션, 여수여행
날씨가 쌀쌀해지면 낭만 넘치는 여수 밤바다가 그리워진다. 올가을 여수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여기를 주목해보자. 올스테이가 꼽은 여수 숙소 추천 & 가 볼 만한 곳 한 번에 둘러보도록 하자.
여수 가 볼 만한 곳
케이블카에서는 바다 한가운데를 가로지르는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대낮의 환한 오션뷰와 일몰 전망이 180도 달라지는데, 둘 다 보고 싶다면 티켓은 왕복으로 끊는 편이 좋다. 네이버로 사전 예약 시 더 저렴하다.
가족 나들이뿐만 아니라, 데이트 장소로도 좋다. 1.3km 트랙을 무동력 카트로 도는 루지는 한 번만 타기는 아쉬우니 2회권으로 구매하길 추천하고 싶다. 아이와 함께 왔다면, 실내 키즈파크도 함께 둘러보자.
게장골목에는 전국적으로 유명한 맛집이 즐비한데 어딜 갈지 고민이라면, 올스테이가 추천하는 석천 식당에 가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다. 불고기 꽃 게장 백반을 주문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여러 가지를 맛볼 수 있다.
오션뷰 풀빌라 여수 숙소 추천 BEST 3
비교적 최근에 지어져 외관과 내부 모두 깔끔하다. 은은한 톤의 베이지와 화이트가 어우러진 외관은 마주한 바다와도 잘 어울리며, 이그제큐티브 룸은 간접 조명을 사용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일품이다.
웨스트힐스 프라이빗 풀빌라의 이그제큐티브룸은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온 여행자에게 안성맞춤인 여수 숙소 추천 객실이다.
전체 40평 크기로 투룸과 거실 겸 주방, 욕실, 테라스, 개별 수영장 등으로 구성됐다. 수영장도 꽤 넓다. 어른들 놀기에도 딱 좋다.
이그제큐티브는 2개의 욕실을 갖췄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를 비롯해 칫솔과 치약, 면도기, 샤워 타월, 빗 등을 완비했다. 드라이기와 스타일기도 각각 구비해, 따로 챙겨갈 필요 없다.
객실에서 요리 중에도 바다를 바라볼 수 있도록 주방을 설계돼 있다. 아울러, 주방에는 인덕션과 밥솥, 전자레인지, 냄비, 프라이팬, 각종 식기와 집기를 야무지게 갖춰 놨고, 6인용 테이블도 구비했다.
통창을 설치한 로비 라운지는 인생샷 명소로 유명하다. 이외 여수 숙소 추천 풀빌라 웨스트힐스 부대시설로는 계단식 2단 인피니티풀과 풀사이드 오션뷰 노천탕 및 사우나, 바비큐장, 포토존 등을 갖췄다.
위치
올해 3월 한적한 동네 율촌에 문을 연 여수 숙소 추천 풀빌라이다. 객실 간 철저하게 사생활이 보호되는 구조로 지어졌다. 덕분에 방해 없이 휴식을 취하기 좋을 거다. 객실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꾸며졌다.
103 풀빌라는 커플과 가족에게 두루 인기가 높은 객실이다. 침실과 거실, 욕실, 야외 테라스, 수영장으로 구성됐다. 더블 베드와 TV, 테이블, 소파 등을 갖췄는데, 피스테라는 전 객실 오션뷰라, 전망은 걱정 없다.
욕실에는 샤워 부스와 비데가 설치돼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바디워시 등이 리필형 용기로 제공되며, 헤어드라이기는 벽면에 부착돼 있다. 수건은 넉넉히 준비되나 부족하면 더 요청하면 된다.
객실에는 작지만 알찬 주방을 갖췄다.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인덕션, 밥솥, 취사도구를 완비했다. 숙소가 시내에서 꽤 거리가 있으니 이왕이면, 시장은 미리 봐오길 추천한다. 음식 포장도 잊지 말고 챙겨오기!!
객실 타입에 따라 개별 수영장 또는 월풀 스파를 갖췄다. 수영장은 32~35도 미온수로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테라스에서는 프라이빗하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이외 숙소에는 카페도 자리했다.
위치
대규모 단지를 이루고 있는 블루망고 여수 숙소 추천 객실은 하나를 꼽기 어려울 정도로 각각 개성이 다양하다. 펜트하우스 타입과 키즈 전용 룸도 마련돼 있는데, 소품 하나, 하나 신경을 써서 배치했다.
최고층에 자리한 루프탑 객실은 3~4인 여행자에게 딱이다. 침실과 거실 겸 주방, 욕실, 야외 테라스, 개별 수영장으로 구성됐는데, 테라스에는 휴식 공간이 별도로 마련돼 있다. 전체 35평형이라 여유롭다.
욕실에는 호텔식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를 포함해 칫솔과 치약, 샤워타월을 완비했다. 수건과 헤어드라이기도 물론이다. 세안제 정도만 챙겨 오면 된다. 두 손 가볍게 와도 된다.
조식은 레스토랑에서 오전 8시 30분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한식 2인 세트로 제공되며 가격은 2만 3천 원이다. 1인 추가 시, 성인은 11,500원이 부과된다. 14세 미만 어린이는 7천 원만 더 내면 된다.
수영장은 메인 풀장과 인피니티 풀장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블루망고 부대시설로는 카페와 사우나, 스카이 워크, 스윙 그네, 홈 시네마 등을 갖췄다. 객실에 따라 프라이빗 풀장 또는 스파를 구비했다.
위치
Photograph by
@웨스트힐스 공식 홈페이지 @피스테라 공식 홈페이지 @블루망고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정보(해상케이블카, 루지 테마파크, 석천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