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호텔,인천송도,송도데이트,송도호캉스,인천가볼만한곳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은 역시! 호캉스 아닐까? 이번 추석 명절, 해외여행은 어렵더라도 올스테이가 추천하는 인천 송도호텔 3곳 확인해보고 호캉스로 잠시나마 기분전환해보면 어떨까. 분위기 핫한 송도 데이트 맛집까지 함께 소개할 테니 참고해보자.
여행 대신, 송도 데이트 맛집!
현대의 모던함과 전통의 미가 공존하는 한옥 카페 바다쏭은 지난 8월 13일에 오픈한 신상 카페로 따스한 채광이 함께하는 정원 뷰, 그리고 서해 낙조를 배경으로 한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는 곳으로 벌써 유명하다. 그뿐만이 아니라 명장이 만드는 갓 구운 빵도 맛볼 수 있다니 맛있는 빵까지 꼭 맛보고 오길 추천한다.
굳이 비행기 탈 필요 없이 송도에서 여행 기분 낼 수 있는 맛집으로, 미국 내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는 스테이크 전문점 ‘텍사스 로드하우스’이다. 한국에서는 남양주에 이어 송도에 2호점을 오픈했는데, 고객이 고기를 직접 골라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과 1시간마다 직원들이 춤도 추는 미국 현지 방식을 그대로 적용했다고 한다. 잠시나마 미국 여행 다녀온 기분 낼 수 있을 거다.
추석 호캉스 가능한 송도호텔 3선 BEST 3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송도 센트럴파크호텔은 이름처럼 센트럴파크 인근에 자리했다. 객실은 앤티크 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마치 유럽 궁전에서 머무는 듯한 기분이 든다. 반면에 추석 성수기에도 10만 원 중반으로 예약 가능한 합리적인 인천 4성급 호텔로 인기가 높다.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호캉스 숙소인 센트럴파크 송도호텔 디럭스 더블룸은 아름다운 센트럴 파크의 전경을 감상하기 좋은 장소이다. 앤티크 스타일의 고풍스러운 객실에는 퀸사이즈 침대와 TV, 책장, 옷장, 냉장고 등 알차게 구비되어 추석 연휴 1박 2일 편안한 하루 보내기에 제격이다.
욕조와 샤워부스 모두 설치되어 있고,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칫솔, 치약, 면도기, 수건, 드라이기, 스킨, 로션 모두 제공된다.
아침식사는 1층 레스토랑 하이웨이브에서 오전 6:30 ~ 10:00 사이에 제공된다. 한식과 양식 고루 갖춘 뷔페식으로 준비되고 있는데, 현재는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단품으로 대체될 수도 있고, 장소가 변경될 수도 있다.
호텔 로비는 1층에 있다. 체크인은 15시부터, 체크아웃은 오후 12시까지 마감이다. 로비 중앙에는 정원 느낌의 공간인 로비 라운지 ‘파노라마’가 있다. 재즈 선율이 흐르고 좌석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연인과의 데이트를 즐길 수도 있고, 바이어와의 미팅도 가능하다.
높고 현대적인 구조미를 자랑하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인천대 입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송도 호텔 중 한 곳이다.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과 도심 속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인 시티뷰 수영장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오라카이 송도파크는 아마 송도호텔 중에서 대표적인 호캉스 숙소로 손꼽히는 곳이 아닐까 싶다! 가장 기본 객실인 디럭스룸도 센트럴파크와 인천대교의 웅장한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객실이다. 침대 종류에 따라 더블룸, 또는 트윈룸으로 나뉘며 커플 여행에는 디럭스 더블룸이 제격이다.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고, 어메니티로는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등이 준비된다. 그밖에 샤워캡, 빗, 헤어드라이기, 수건 등이 갖춰져 있다. 치약과 칫솔, 클렌징 폼, 면도기 등은 개별적으로 챙겨 오는 편이 좋다.
아침 식사는 오라카이 19층에 있는 레벨 19에서 제공된다. 아침 7시부터 11시 사이로 넉넉한 편이지만 30분 전까지는 입장해야 된다! 메뉴는 한식과 서양, 일식 등 세계 각국의 음식이 고루 갖추어져 반응이 좋다.
대표적인 부대시설로는 3층에 준비된 실내/외 수영장을 꼽을 수 있다. 선텍을 갖추어 사진 찍기 좋은 도심 속 피서지인 야외 수영장은 9월까지만 운영되니 연휴에 서둘러 다녀오시길 바란다.
그 외에도 사우나와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라운지, 일리카페 등이 마련되어 있다.
호캉스 숙소를 선택함에 있어 가성비가 중요하신 분이라면. 라마다송도를 추천하고 싶다. 지금 올스테이 하면 5만 원대로 추석 호캉스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 아늑한 객실에서는 송도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고 조식까지 맛있기로 유명해 만족도 높은 호캉스 보낼 수 있을 거다!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라마다 송도호텔의 디럭스룸은 아늑한 객실과 프라이빗 한 책상, 미니바. 더블베드 등으로 구성되어 출장객 또는 혼자 묵으시는 분, 커플 사이에 인기가 높은 객실이다. 도시 전망으로 이루어져 반짝이는 송도의 야경을 감상하기 제격인 곳이다.
욕실에서는 다소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지만 넓고 깔끔한 편이다! 욕조가 설치되어 있고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 치약과 칫솔, 헤어드라이기, 수건, 머리빗, 면봉, 화장솜 등 일체가 준비된다.
아침식사는 12층에 있는 레스토랑 벨뷰에서 오전 7시 ~ 9시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세계 각국의 풍성한 요리와 디저트, 테마별 즉석요리로 채워진 뷔페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로비는 1층에 준비되어 있어요. 체크인은 15시부터 진행되며, 체크아웃은 다음 날 오전 11시까지 마감된다. 부대시설로는 1층 외부 아케이드에 편의점이 갖추어져 있다. 24시간 운영돼 생필품 및 간단한 스낵과 식/음료를 언제든지 편히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 센터, 마사지샵, 카페 등 투숙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바다쏭 인스타그램 (@vadassong_official)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텍사스 로드하우스) @트립닷컴 @익스피디아 @아고다 @센트럴파크 송도호텔 홈페이지 @오라카이 송도호텔 홈페이지 @라마다 송도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