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설렘글램핑,포천글램핑,포천캠핑장,포천1박2일,서울근교여행
선선한 가을은 캠핑하기 가장 좋은 계절이다! 오늘은 지난 6월에 새로 오픈한 ‘더설렘글램핑’을 소개하려고 한다. 더설렘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해 부담 없이 떠나기 좋은데, 가깝고 장비까지 모두 준비돼 있으니 가볍게 캠핑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딱이다.
더설렘글램핑 TMI
포천 더설렘글램핑은 2021년 6월 오픈한 신상 글램핑장으로 쾌적한 시설과 감성 인테리어로 조금씩 소문이 나고 있는데 치열한 예약 전쟁이 시작되기 전 빠르게 다녀오시길 추천하고 싶다. 더설렘글램핑의 깡통 1 ~ 7호에서는 귀엽고 깜찍한 카라반 캠핑을 즐길 수 있는데 최대 3인까지 입실이 가능해 커플 여행객이 머무르기 좋다. 테라스에는 감성 끝판왕 라탄 그네와 해먹도 설치되어 있다.
내부에는 넓고 쾌적한 잠자리가 준비되어 있다. 모든 객실은 매일 침구류 교체와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다. 에어컨과 대형 TV도 설치되어 있어 머무르는데 불편함이 없다.
객실에는 개별 샤워실도 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 수건까지 어메니티도 꼼꼼히 갖춰져 있다. 화장실은 공동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객실 주방에서 간단한 취사도 가능하다. 도마, 전기밥솥, 냉장고, 인덕션, 식기세트(냄비, 프라이팬, 식기류, 집게, 가위, 칼) 등이 갖춰져 있다. 귀여운 피크닉 가방도 제공된다.
더설렘글램핑은 야외 수영장도 운영하고 있다. 하절기(6 ~ 9월) 동안 운영하며, 날씨 및 현장 상황에 따라 이용 시기는 변동될 수 있다. 쾌적한 공용 샤워실과 화장실도 있다.
매점에서는 주류와 과자, 음료, 라면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공용 개수대, 넓은 잔디 마당도 있어 여유롭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위치
더설렘글램핑 이용 꿀팁
더설렘글램핑은 깡통/VIP/큐브글램핑, 오토캠핑존까지 4가지 타입을 제공하고 있다. VIP 카라반은 깡통 객실보다 넓어 가족 여행객에게 추천하며. 큐브글램핑은 독특한 복층 구조로 이색 캠핑에 딱이다. 깡통 1 ~ 7호를 제외한 모든 객실에는 개별 화장실&샤워실이 있다.
개별 테라스에서는 맛있는 바비큐와 불멍 타임도 즐길 수 있다. 숯과 그릴 이용 시 30,000원 / 화로대 및 장작은 20,000원의 요금이 추가된다. 전 객실에 인터폰이 설치되어 있어 편하게 소통이 가능하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다. 주차 후 관리실(매점)에서 객실 안내가 이뤄지며,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도 가능하다. 1시간은 20,000원 / 2시간 30,000원의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
더설렘글램핑은 서울에서 약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자차 이용 시, 하나로마트(포천 일동점)을 경유하면 편하다. 뚜벅이 여행객이라면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사전 예약 후, 포천 일동 터미널에서 픽업이 가능하다.
1박이 부담스럽다면 포천 더설렘글램핑에서 캠프닉을 즐겨보자! 바비큐 피크닉은 12시 입실, 19시 퇴실하는 당일치기 캠핑 프로그램이다. 맛있는 바비큐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포천 하면 이동갈비를 빼놓을 수 없다. 더설렘글램핑에서 15분 거리에는 포천 이동갈비촌이 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갈비는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포장도 가능하니 캠핑장에서 맛있는 바비큐 파티를 하기에도 딱 좋다.
포천의 대표 관광지 포천 아트밸리도 더설렘글램핑 25분 거리에 있다. 아트밸리에는 조각 공원, 돌문화 홍보전시관, 모노레일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돼 있다. 특히 천주호는 인기 포토스팟이니 꼭 들러 예쁜 인증샷을 남겨보자!
Photograph by
@네이버업체등록사진 @더설렘글램핑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