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스위스 자유여행 필수템, 스위스 트래블패스 예약 방법

스위스 가볼만한 곳 | 트래블패스 예약 및 여행 준비물

by 마이트립로그

알프스 산맥을 끼고 있어 천혜의 자연환경을 만날 수 있는 스위스는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국가로 손꼽히는 여행지다. 하지만 살인적인 물가로 유명하죠! 여행 경비를 절감할 수 있는 '스위스 트래블패스' 구매 방법과 가격, 그리고 스위스 유심칩 예약 등 여행 준비하는 방법 알아보자.

스위스패스_메인 (2).jpg
스위스패스_메인 (3).jpg 스위스 트래블패스



스위스 가볼만한 곳 & 놀거리

트래블패스

스위스 트래블패스를 미리 구매하면 가장 편리하게 스위스를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이다. 이 티켓 한 장이면 3일, 4일, 6일, 8일 혹은 15일 동안 기차, 버스, 유람선을 이용해서 스위스의 구석구석을 돌아볼 수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박물관 무료 입장 혜택도 제공된다.

스위스패스 (1).jpg
스위스패스 (2).jpg
스위스패스 (3).jpg



예약하기

예약 즉시 확정되며, 당일 예약도 가능하다. 스위스 트래블패스 등급은 1등석과 2등석으로 나뉘며, 패스는 연속권과 플렉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플렉시는 더 비싸지만 1개월 내에 여행 일정에 맞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스위스 트래블패스 가격은 2등석 4일 연속권 기준, 성인 42만 원대, 25세 이하 31만 원대, 15세 이하 아동은 무료이다. 스위스의 핵심 지역만 알차게 둘러볼 계획이라면 4일권을, 조금 더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8일권을 추천한다.

'스위스 트래블패스' 가격 자세히 보기



'스위스 트래블패스' 상세 정보

스위스 트래블패스 소지자는 취리히, 루체른, 베른, 제네바 등 스위스 내 90개 이상의 도시에서 대중교통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기차, 버스, 유람선 뿐만이 아니라 프리미엄 파노라마 기차도 무료이다. 리기, 슈탄저호른, 슈토스와 같은 산악 열차 비용은 50% 할인된다. 스위스 국립박물관, 마터호른 박물관, 시옹성 등 500여 개의 박물관 및 주요 관광지에서 무료입장 혜택 등이 있어 스위스 여행의 필수템으로 꼽히고 있다.

스위스패스 (4).jpg
스위스패스 (5).jpg

'스위스 트래블패스' 자세히 보기



위치 & 이용방법

스위스 트래블패스는 구매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E 티켓이 바로 전송되니, 스마트폰 안에 모바일 티켓으로 분실 걱정 없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만약을 대비하여 예비용으로 A4 사이즈로 출력해 가는 것도 좋다.



'스위스' 가볼만한 곳 & 여행 준비물


1. 스위스 유심칩

스위스 출국 전에 4G 유심칩을 구매하면 인천공항에서 수령해서 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최대 30일 동안 10GB 또는 12GB까지 제공되니 여행 기간 동안 데이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유럽 전역에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유럽 내 국가 이동할 때에도 매번 번거롭게 심카드를 구매할 필요 없어 편리하다.

스위스패스_클룩_2.jpg

'스위스 유심칩' 예약하기



지금 예약 가능한

'스위스' 숙소 자세히 보기

'스위스' 놀거리 자세히 보기



Photograph by

@스위스 관광청, 클룩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천연 온천 대욕탕을 갖춘 '우메코지 카덴쇼'의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