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두 얼굴, DMZ 비무장 지대 투어

비무장지대투어, DMZ투어,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국내여행

by 마이트립로그

한국을 관광하는 외국인들이 가장 방문하고 싶은 곳 1위로 꼽힌 DMZ 비무장지대. 생각해보면 좀 당연한 것 같기도 하지만 정작 많은 우리나라 사람들은 이곳을 가본적도 갈 생각도 크게 하지 않는 것 또한 아이러니한 사실이다. 요즘 인기있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란 프로그램에 나와서 그 관심이 급증한 이 곳, 오늘은 DMZ 비무장지대를 방문하고 역사를 느낄 수 있는 투어를 소개한다.


[ DMZ투어 모바일 예약하기 ]


DMZ 비무장지대 투어

dmz.png?type=w1200


DMZ 비무장지대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투어인 만큼 거의 대부분이 외국인 관광객들이지만 우리나라 사람들도 당연히 참여할 수 있고 또 그 인기가 빠르가 증가하고 있다.

dmz2.jpg?type=w1200
dmz7.jpg?type=w1200


위 사진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 캡쳐분인데 DMZ 투어는 이곳에서 독일 알베르토의 친구들이 역사적인 관심을 보여주면서 큰 화제가 된 바가 있다. 독일은 오랜 기간 서독과 동독으로 나뉘면서 분단의 아픔을 겪어보았던 나라이기 때문에 지금 한국의 상황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 어찌보면 당연한 일.


dmz5.jpg?type=w1200
dmz4.jpg?type=w1200


투어는 임진각 공원을 시작으로 통일대교를 지나 DMZ 영상관과 전시관을 관람하고 제 3땅굴 터널으로 마무리가 되는데 제 3땅굴은 촬영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투어를 통해서만 느낄 수 있는 값진 코스이기도 하다.



도라 전망대에서는 실제 북한의 모습을 실물로 볼 수도 있는데 가본 분들은 형용할 수 없는 묘한 감정을 느낀다고 입을 모은다. 해당 투어에는 안내 및 설명을 해주실 가이드분, 이동 차량, 제 3땅굴 모노레일, 입장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바쁜 일상 동안 잊고 있었던 우리나라의 과거와 현재 상황을 느낄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 DMZ투어 모바일 예약하기 ]


여행가기 전, 와그는 했어?

국내 호텔 펜션 실시간 예약은?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베네치아 자유여행, 오리지널 베네치아 곤돌라를 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