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호텔 추천 | 토모노야 시그니처 료칸, 두집, 오롯이바다 등
어느새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할 때가 다가왔다. 2025년 일출을 보기 좋은 아름다운 남해숙소 5곳을 소개한다. 매력적인 오션뷰 숙소들을 만나보자.
토모노야 시그니처 료칸 남해
두집
오롯이바다 풀빌라
이제 남해
나만봄펜션
남해숙소 첫 번째는 토모노야 시그니처 료칸 남해다. 토모노야의 하이엔드 브랜드로 풀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다. 일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정통 료칸으로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긴다. 전 객실 히노키 욕조가 갖춰져 바다를 보며 피로를 푸실 수 있다. 포근한 다다미 객실에는 스마트 TV와 냉장고, 티포트, 유기농 어메니티 등이 제공된다. 석식과 조식도 객실로 배달되니 럭셔리 호캉스를 경험해 보자. 눈앞에 펼쳐진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노천 자쿠지도 운영 중이다. 체내 해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효소찜질실도 이용해 보자.
남해숙소 두 번째는 두집이다. 감성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랑받는 펜션이다. 아담하고 따뜻한 느낌의 객실은 2명이 머무르기 가장 적합하다. 커플 여행객이나 아이가 있는 부부에게 추천하는 숙소다. 객실 내 취사 가능한 주방이 갖춰져 간단한 조리도 할 수 있다. 밤에는 빔 프로젝터로 영화를 보기에도 좋다. 투숙 시 무료 조식도 이용할 수 있다. 오전 9시에 브런치 도시락과 드립백, 허브티로 구성된 바구니가 객실로 배달된다. 하절기에는 야외 수영장도 운영한다.
남해숙소 세 번째는 오롯이바다 풀빌라다. 드라마 플레이어 2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다. 모든 객실이 오션뷰로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풀빌라 객실은 루프탑 프라이빗 풀을 갖춰 바다를 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동절기 기준 온수풀 금액은 80,000원이다. 가족들이 머무르기 좋은 스페셜룸도 운영 중이다. 커피 머신과 토스트기, 커피포트, 냉장고 등도 갖춰져 있다. 물놀이 후 맛있는 바비큐도 경험해 보자. 개별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한 식사를 할 수 있다.
남해숙소 네 번째는 이제 남해다. 질 높은 쉼을 경험할 수 있는 웰니스 숙소로 프라이빗 스파, 아로마 테라피, 남해 제철 요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한다. 일출과 일몰을 보기에도 더할 나위 없다. 모든 객실에는 편백나무 욕조가 설치돼 정면으로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를 스파를 할 수 있다. 별채탕은 투숙 시 1회 45분간 이용 가능하며, 체크인 전일 또는 당일에 유선으로 예약 가능하다. 신선한 남해 식재료를 사용한 석식과 조식도 이용해 보자.
남해숙소 마지막은 나만봄펜션이다.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신축 감성펜션이다. 전 객실 오션뷰로 잔잔한 바다와 일출을 감상하실 수 있다. 높은 층고의 세모 창은 시원한 개방감을 선사하며 사진도 잘 나온다. 일리 커피 머신이 갖춰져 있으니 개별 테라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자. 저녁에는 웨버그릴을 이용한 숯불 바비큐를 진행할 수 있다. 매일 아침 무료 조식도 제공한다. 블랙타이거 새우 필라프 또는 김치 필라프를 샐러드 및 음료 2잔과 함께 드리니 든든하게 아침을 시작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아고다, 오롯이바다 풀빌라, 나만봄펜션, 토모노야 시그니처 료칸 남해 홈페이지 &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