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교토 가볼만한 곳 | 야마자키 증류소 투어 예약 등 여행 준비물
일본 최초의 위스키 증류소로 애주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야마자키 증류소 투어' 예약 방법을 소개한다. 투어 장소까지 가기 위해 필요한 JR 간사이 미니패스 3일권과 일본 유심칩, 위치 좋은 숙소 추천까지 함께 만나보자.
야마자키 증류소 투어는 4월 현재 환율기준, 1인 27만원대로 즐길 수 있다. 소규모라 경쟁률이 높은 편이니 교토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가장 먼저 예약하시기 바란다. 투어 예약은 매달 초에 캘린더가 새로 업데이트된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야마자키 증류소 투어는 영어를 구사하는 일본어 가이드가 함께한다. 증류소와 위스키의 역사, 제조과정에 대해 전문적인 해설을 들을 수 있다.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도 제공하기 때문에 미리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을 추천한다. 투어 후에는 안도 다다오가 설계한 오야마자키 산장 미술관도 들린다. 독특한 건축과 귀중한 예술 작품으로 유명하니 자연 속 힐링을 경험해 보자.
투어 참여자는 JR 야마자키역에 오전 11시 50분까지 도착해야 한다. 미팅 시간 10분 전까지 오시기 바라며, 이후에는 KTIC의 안내를 받아 이동하면 된다. 만 20세 미만은 투어에 참여할 수 없으며,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도 필요하다. 야마자키 증류소 투어는 80분간 진행되며, 총 투어 시간은 4시간 30분 정도 걸린다.
1. 교토 JR 간사이 미니패스 3일권
야마자키 증류소 투어는 JR 야마자키역에서 시작된다. JR 간사이 미니패스 3일권을 구매하고 오사카부터 교토와 고베, 나라까지 모두 편하게 다닐 수 있다. 해당 도시 내 JR을 3일간 무제한으로 탑승 가능하며 가격도 합리적이다. 주요 관광지 할인도 제공한다!
2. 일본 유심칩
일본 유심칩도 미리 구매하면 현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인천공항에서 간편하게 수령 가능하며 나에게 맞는 기간과 데이터도 아래 링크에서 선택하실 수 있다.
3. 교토 숙소 가볼만한 곳
투어 후 머무르기 좋은 숙소들을 모았다. 뛰어난 접근성으로 사랑받는 교토 숙소들을 확인하고 예약까지 마쳐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데이오프, 야마자키 증류소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