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숙소 가볼만한 곳, 소노문 단양 | 워터파크, 조식, 추천 객실 등
자연과 레저, 휴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단양 여행에 최적화된 숙소 선택이 중요하다. 뛰어난 입지와 다채로운 부대시설로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 '소노벨단양'을 만나보자.
'소노벨단양'은 6월 평일 기준으로 9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소노벨단양의 위치 또한 여행자들에게 매력적인 요소 중 하나이다. 도담삼봉, 구담봉 등 단양의 대표 명소와 가까워 자연을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단양 시내와도 가까워 음식점, 마트 등 편의시설을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다. 대중교통으로 이동할 경우, 단양역에서 차량으로 약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이며, 체크인 전이나 체크아웃 후에도 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편하게 여행 일정을 이어갈 수 있다. 이러한 세심한 배려 덕분에 여행 동선을 짜기가 한결 수월하다.
소노벨단양의 스위트 레이크뷰는 남한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넉넉한 구조의 객실로, 친구들과 함께 머물기에 최적의 공간이다. 기본 5인부터 최대 8인까지 수용 가능하며, 침실과 거실, 주방이 분리되어 있어 여럿이 함께해도 여유롭고 편안하게 쉴 수 있다. 주방에는 냄비, 식기류, 와인 오프너 등 다양한 조리 도구가 완비되어 있어 간단한 요리나 홈파티를 즐기기에 좋다. 넓은 공간과 탁 트인 풍경 속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 객실이 제격이다.
소노벨단양은 패밀리, 스위트, 클린형 등 다양한 객실 타입과 전망 옵션을 제공한다. EAST동은 고층 위주로 구성되어 탑레이크뷰 객실에서 남한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점이 매력이다. 반면, WEST동은 부대시설과 가까워 이동이 편하며 일부 객실은 리모델링되어 깔끔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여행 목적과 취향에 맞춰 객실동을 선택하면 더 만족스러운 단양 여행이 될 것이다.
소노벨단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부대시설은 단연 ‘오션플레이’이다. 수영장과 다양한 스파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좋다. 이 외에도 사우나, 노래방, 게임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어 하루 종일 지루할 틈이 없다.
소노벨단양 워터파크
운영 시간 : 실내 10:00~18:00 / 야외 11:00~16:00
요금 : 39,000원 ~ 47,000원
투숙객 최대 30%의 할인 혜택 제공
호텔 내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에서 제공되는 조식은 한식과 양식을 골고루 갖춘 뷔페 형식이다. 든든한 아침 식사를 챙기고 싶다면 추천할 만하다.
소노벨단양 조식
운영 시간 : 7:00~10:00
요금 : 성인 1인 기준 39,000원
'소노벨단양'의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이다.
1. 단양 패러글라이딩 체험
단양 패러마을은 국내 최초의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으로, 소백산맥을 배경으로 짜릿한 비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전문 파일럿과 안전 시스템이 철저하게 마련되어 있어 초보자도 안심하고 체험할 수 있다. 전망대와 레스토랑, 인생샷 촬영 서비스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아고다, 데이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