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호텔 추천 | 르모어호텔, 하바나호텔, 시에스타호텔, 레스참호텔
나트랑 여행을 보다 편리하고 알차게 즐기기 위해 출국 전에 알아두면 좋은 나트랑시내호텔 4곳과 여행 꿀팁을 소개한다. 아래 정보를 참고하여 효율적인 여행 계획을 세워보자.
나트랑 르모어 호텔
나트랑 하바나 호텔
나트랑 시에스타 호텔
나트랑 레스참 호텔
르모어 호텔은 냐짱 해변과 가까우면서도 시내 중심에 위치한 나트랑시내호텔이다. 객실은 깔끔하며 일부는 바다 전망을 제공한다. 루프탑 수영장과 어린이 놀이터 등 가족 여행에 적합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하바나 호텔은 시내 중심에서 고급스럽게 머물 수 있는 나트랑시내호텔이다. 680개 객실 중 일부는 오션뷰와 주방이 결합된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영장, 카지노, 나이트클럽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시에스타 호텔은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 있게 머물 수 있는 나트랑시내호텔이다. 바다 전망이 가능한 객실과 패밀리 스위트가 마련되어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야외 수영장과 전용 해변 구역 등 기본 시설도 충실하다.
레스 참 호텔은 조용한 휴식과 도보 여행 모두에 적합한 나트랑시내호텔이다. 현대적인 객실과 무료 자전거 대여 서비스가 특징이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스파 등 편의시설도 잘 갖추고 있다.
1. 나트랑 전기 시클로 시티 투어
나트랑의 매력을 가장 로컬하게 즐기고 싶다면 ‘나트랑 시클로 시티 투어’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시클로를 타고 해안 도시를 누비며 길거리 음식과 럭셔리 스파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일정이다. 명소 투어 옵션을 선택하면 혼총 곶부터 포나가르 사원까지, 나트랑의 대표 명소도 함께 둘러볼 수 있다.
2. 베트남 유심칩
나트랑으로 출국하기 전에는 베트남 유심칩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 아래 링크에서 예약하면 6일 동안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유심칩을 출국 당일 인천공항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아고다, 데이오프